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개봉 주 압도적 흥행을 예고한 '퍼시픽 림: 업라이징' 4DX가 개봉과 더불어 폭발적 예매 돌풍 및 오프닝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21 개봉과 함께 선보인 4DX 역시 높은 예매율과 함께 놀라운 오프닝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역대 3월 관객수 기준 4DX 최고 흥행작 '미녀와 야수'를 넘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또한 전작 '퍼시픽 림'이 타 특별관 포맷 대비 4DX 흥행의 위력을 과시했던 만큼, 이를 압도하는 초대형 흥행 4DX 스코어를 달성할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의 4DX 흥행 신드롬은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와 4DX의 최적의 만남과 관객들의 특별한 극장 체험에 대한 높아진 관심이 반영된 결과다. 특히 거대 로봇 군단이 펼치는 압도적 스케일의 전투 장면은 물론 빌딩 사이를 가로지르는 대규모 액션씬에는 모션 체어의 움직임, 진동, 에어샷 등의 효과가 어우러져 그 어느 4DX 영화보다 박진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4DX 전세계 점유율이 높은 미국과 중국, 일본에서 추후 개봉을 앞두고 흥행 열풍이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20개 이상의 환경 효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극장 체험을 선사하며 3월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한 4DX는 전세계 58개국 492개관에서 운영중이며 차세대 프리미엄 무비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