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쓰 김준호가 꼴찌 탈출을 선언했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에는 ‘2번 국도 세끼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준호·차태현·윤시윤은 전남 보성을,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은 순천을 마지막 행선지로 방문해 여섯 멤버의 식사에 잭팟을 터트렸던 ‘2번 국도 세끼 여행’의 마지막을 맛깔스럽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2018년 황금개띠해 시작과 동시에 불운 직격탄을 맞으며 연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김준호가 돌연 꼴찌 탈출 선전포고를 해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해 첫 입수로 시작된 김준호는 불운은 지금껏 미션 및 게임에서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하는 역사를 써내려가며 얍쓰 수난 시대를 맞이했다.
경남 보성에서의 마지막 김준호가 테이스팅한 녹차맛을 가장 먼저 고를 멤버를 꼽는 가위바위보에서 첫 승을 하는 파란을 일으킨 것.
시작부터 뜻밖의 호재에 김준호는 “제가 없는 사고를 해봤습니다”라는 말로 너스레를 떨며 가슴에서 불끈 치솟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녹차를 맛보던 중 “내가 커피를 안 마시지 않냐? 평소 마셨던 맛과 비슷하다”며 잠자던 미각 세포까지 깨우는 등 마침내 그가 발군의 미각을 발휘해 ‘연패 얍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김준호는 선전포고대로 꼴찌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2번 국도 세끼 여행’ 마지막 편은 오늘(25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육지담 “강다니엘과 한달도 안되게 교제...‘프듀’ 들어가기 전 헤어지자 했다”
- 섬의 아픔을 뭍에서 기억하다...제주 4.3사건 70주년 추념 음악회
- 고연옥표 연극 ‘처의 감각’ 내달 5일 개막...獨 희곡축제 초청
- 식케이X피에이치원 ‘쇼미 더 레트로’st...리복클래식 콜라보 눈길
-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 양봉장 차린 신혼여행 비하인드
- ‘해투3’ 간미연, 혈서+커터칼 극성 안티팬에 시달려…“윤은혜 실명할 뻔”
- 곽도원 측 “이윤택 고소인 4명이 금품 요구 받아”
- ‘런닝맨’ 이상엽, 전소민·송지효·강한나 선택에도 “지석진♥”
- ‘런닝맨’ 이다희, 이광수도 외면한 파격 개인기 “정 떨어졌다”
- ‘복면가왕’ 동방불패, 김규종·장동우·준다이·박지윤 상대로 가왕 방어
- ‘집사부일체’ 보아 “나이 많은 후배? 안 만난다”…이상윤 시무룩
- 서현, 우리 예술단 평양공연 사회…‘쇼!음악중심’ MC 이력 눈길
- ‘슈가맨2’ 오션 이현 “아내는 뮤지컬 배우 이하나”…사랑의 세레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