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도 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또 다시 장난기 가득한 만우절 이벤트가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cgv 제공

매년 만우절마다 기상천외한 극장 이벤트를 기획해온 CGV는 올해에는 '글로벌 만우절'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 극장 매표소에서는 외국인 관객과 외국인인 '척'하는 모든 관객이 일반 2D 영화를 8000원에 볼 수 있다. 현장에서 영화 티켓 구매 시 간단한 외국어를 말하거나 국적 불명의 언어로 대화를 시도하는 것이 미션이다. 

또한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포함해 전 세계 각국의 전통 의상을 입고 온 관객에게는 일반 2D 영화 50%를 할인해준다. 매점에서는 CGV 콤보를 기본으로 개발한 '글로벌 신메뉴'를 국내 최초로 내놨으며, '피자 콤보'와 '자장 콤보' 2종으로 선착순 총 7500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에서는 4월 1일 단 하루 청소년 요금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메가박스가 올해도 속아준다!' 이벤트를 개최한다. 만우절 당일 티켓 부스에서 뻔뻔하게 "청소년입니다"라고 말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청소년 요금으로 티켓으로 끊어주는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상영일 기준 2D일반 영화에 한하여 할인이 적용되며, 홈페이지, 모바일, 티켓발권기로는 적용이 불가하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는 만우절인 4월 1일부터 5일간 ‘만우절 특별 패키지’를 출시하고 예약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마운틴콘도 객실(1박)과 부대시설(관광곤돌라 또는 하이원과학관) 2인 이용권을 결합해 정상가 대비 86% 할인된 가격을 자랑한다. 마운틴 디럭스(35평형), 마운틴 패밀리 스위트(50평형), 마운틴 스위트(60평형) 등 객실 크기에 따라 3종류로 나뉘며, 종류별 일일 선착순 20객실에 한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는 1박 당 부대시설(하이원 관광곤돌라 또는 하이원과학관) 2인 이용권, 아테나키친 조식뷔페 10% 할인권(2인 기준)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를 2박 연속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정선아리랑 상품권 1만원권을, 3박 이상 연속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정선아리랑 상품권 1만원권 2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