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연출 김진우/극본 김정민/제작 몬스터 유니온, 엔터미디어픽쳐스)가 방영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슈츠'는 미국 NBC에서 시즌 7까지 방송된 인기 드라마로,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가 결정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해당 SNS)

여기에 모처럼 드라마로 돌아오는 장동건의 복귀작이라는 점과,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완벽 변신한 박형식 두 스타의 캐스팅으로 일찍이 기대작으로 주목받아 왔다.

서서히 '슈츠'의 베일이 대중앞에 벗겨지고 있는 가운데 원작 NBC '슈츠' 측 관계자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원작 NBC '슈츠'의 크리에이터인 Aron Korsh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판 '슈츠'의 컨셉 포스터를 공개하며 "How crazy is this poster? I gots to get one. I gots to"(이 포스터는 얼마나 대단한 거야? 나도 하나 갖고 싶다)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KBS 2TV)

아직 정식 포스터가 아닌 컨셉 포스터임에도 뜨거운 기대감을 보인 것. 원작 ë슈츠í에 출연 중인 배우 릭 호프만도 이 글을 리트윗하며 "Me too!"(나도)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원작의 주인공 하비 스펙터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가브리엘 막트도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판 '슈츠' 영상을 링크한 뒤 "Like it!?! I Love it!! Congrats Suits Korea!!"(좋아?! 너무 좋아! 한국 슈츠 축하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