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벚꽃 개화 소식이 들려오자, 식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벚꽃 가득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빈코리아는 벚꽃시즌에 잘 어울리는 벚꽃과 핑크색컬러의 특별제작한 한정판 ‘커피빈 벚꽃 리유저블컵’을 모든 음료구매 시 2천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디자인에 벚꽃을 담은 리유저블컵은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 수시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벚꽃시즌 럭키데이 선물로 기획됐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사용은 물론, 4계절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뿐만 아니라  벚꽃 리유저블컵으로 음료를 구매 시 300원 할인되는 텀블러 할인도 적용된다.

 

DGB대구은행은 벚꽃 시즌을 맞아 저축 장려를 위한 시즌 마케팅 '우연히 봄, 설레는가 봄, DGB와 봄'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목돈마련통장을 발급하는 고객들은 화사한 벚꽃이 눈에 띄는 분홍 컬러의 벚꽃 통장을 한정 발급해주며, 추첨을 통해 항공권, 면세점 적립금, 여행사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왕복항공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등이 있으며, 가입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적립금 및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모두투어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라이드쉐어링(승차공유) 브랜드 풀러스는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를 앞두고 ‘봄 사랑 벚꽃 이벤트’를 20일까지 총 4주간 진행한다. 봄 사랑 벚꽃로드 이벤트는 풀러스탬프를 모으면 단계에 따라 할인쿠폰과 기프티콘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25단계 중 3단계를 달성하면 딸기 요거트 기프티콘, 7단계를 달성하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10단계를 달성하면 200명 한정 풀러스 스페셜 굿즈, 19단계에는 도너츠 기프티콘을, 마지막 25단계 달성 시 50명 한정 BBQ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전국 봄꽃 성지’ 기획전‘을 통해 전국 봄꽃 구경 명소 추천과 더불어 인근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서울 ‘여의도 벚꽃축제’ 인근 숙소로 글래드 호텔과 켄싱턴 호텔, 경기도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가는 사람들을 위한 라마다용인호텔,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 일루아와 호텔 더마크 해운대, 글고 진해 군항제까지 왕복 셔틀을 제공하는 풀만 앰배서더 창원 등이다. 오는 30일까지 기획전 페이지 내 숙소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청춘페스티벌 2018’ 티켓을 제공한다.

 

투존치킨은 한 해의 출발을 알리는 새봄을 맞아 봄의 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4월 3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한정판 ‘벚꽃박스 인증샷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SNS계정에 한정판 벚꽃박스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봄을 가장 잘 표현한 13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어니언파닭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일 투존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