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테니스 영웅' 정현 선수의 경기를 감상하는 등 완벽한 테니스 여행을 위한 절호의 기회가 생겼다.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세계 4대 메이저 대회인 ‘2018 프랑스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랑스 오픈-롤랑 가로스’는 세계 4대 테니스 오픈 중 하나로, 라코스테가 1971년부터 47년간 공식 후원을 해오고 있는 메이저 대회다. 더불어 정현 선수(세계 랭킹 19위)을 2016년부터 후원해오고 있는 라코스테는 정현의 ‘2018 프랑스 오픈’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모바일 스크래치 카드 응모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2018 프랑스 오픈’ 경기 티켓과 프랑스 항공권, 호텔 숙박권(동반 1인 포함)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팀 라코스테의 일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월드스타 정현이 한국 테니스 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레이 코트의 뜨거운 열기를 경험할 수 있는 테니스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라코스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