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리더 샤이니(SHINee)가 일본 첫 베스트 앨범으로 막강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8일 출시된 샤이니 일본 첫 베스트 앨범 ‘SHINee THE BEST FROM NOW ON’(샤이니 더 베스트 프롬 나우 온)이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일본, 루마니아, 칠레, 페루, 홍콩,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15개 지역 1위에 올라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From Now On’을 비롯해 ‘Replay -君は僕のeverything-‘(리플레이 –키미와 보쿠노 에브리싱- / 너는 나의 모든 것), ‘LUCIFER’, ‘Fire’, ‘Get The Treasure’ 등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싱글 및 앨범 발표곡까지 샤이니의 일본 활동을 총망라한 다채로운 음악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18일에는 베스트 앨범 발매를 기념해 초대형 이벤트 ‘SHINee Color JACK’(샤이니 컬러 잭)을 진행, 일본 최초로 도쿄 타워와 삿포로 텔레비전 타워, 나고야 텔레비전 타워, 고베 포트 타워, 후쿠오카 타워 등 전국 5개 도시의 심볼 타워가 동시에 샤이니를 상징하는 에메랄드 컬러로 빛나는 장관이 펼쳐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이날 도쿄타워 전망대에서는 샤이니 음악을 BGM으로 방송, 현장을 찾은 팬들이 노래에 맞춰 샤이니 야광봉을 흔들며 응원을 펼쳐 공연장을 방불케 했으며, 도쿄타워 2층에는 샤이니 음반은 물론 콘서트 의상 전시 등을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샵 ‘도쿄 타워 레코드’도 오픈되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지난 달 20일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는 샤이니의 매력을 소개하는 ‘#SHINeeMyBest’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 전 세계 팬들이 가사, 댄스, 노래, 영상 등 수만 건의 샤이니 게시물을 올려 열띤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중 일부는 이번 베스트 앨범 광고에 삽입, 아사히 신문 및 도쿄, 오사카의 30여개 지하철 역사가 광고로 도배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이시영 설민석 유병재, 국경 넘다 체포 장면 목격! '초긴장'
- ‘스윗남’ 공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미소
- ‘채소 미식회’ 후끈...외식업계, 채식 메뉴로 베지테리언 공략
-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미모는 거들 뿐...‘공감력 장착’ 판사로 변신
- '얼리맨' 더그놉 & 구나 국내 상륙...코스튬 이벤트 화제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손예진, 애틋+설렘 가득 명대사 3
- 피크닉 앞둔 그루밍족을 위한 ‘필살 뷰티템’ 3
- 인사담당자 80% “경력직 이직 사유 신뢰 안해”
- 미혼남녀, 평일 데이트하기 좋은 요일은? 男 ‘금’ 女 ’수’
-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유재석X안재욱X김종민X이광수 역대급 케미 예고
- 매일 당충전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안티 스트레스’ 식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