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요즘 부모님은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액티브 시니어’로 분류되곤 한다. 중장년층도 패션과 피부미용, 공연 등에 관심이 많음을 방증한다.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카테고리도 건강식품에서 패션 및 뷰티 상품군으로 변화를 보인다. ‘젊은’ 부모님들을 위한 베스트 기프트를 포장했다.

힘을 잃은 피부 탄력과 칙칙해진 안색이 걱정인 중장년층에게 기능성 화장품은 최적의 선물이다. 프랑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는 피부의 젊음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성분을 포도에서 추출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컬렉션, 프리미에 크뤼 콜렉션을 탄생시켰다. 꼬달리만의 특허 성분 3가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퍼밍, 리프팅, 보습 및 영양공급의 효과를 부여한다.

대표 제품 더 엘릭시르는 오일과 세럼이 결합된 부스터 역할을 하며 99.5%의 식물유래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다른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도와주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고,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안티에이징 기능을 해낸다. 이외 주름 개선에 탁월한 더 크림, 촉촉함을 더해주는 라 크렘 리치, 눈가 다크서클 개선에 효과적인 더 아이크림이 있다.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의 화이트 캐비아 크렘 엑스트라 오디네어는 라프레리의 특허 분자 ‘루미도스’를 적용해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효과가 크다. 루미도스가 멜라닌을 합성하는 주요 효소인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억제해 칙칙한 안색과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사용 후 2주부터는 눈에 보이는 차이를 느낄 수 있으며 8주 안에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비 러블리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비 러블리 올 오버 밤에 핸드 워시, 바디 로션, 바디 바스&샤워젤, 뷰티풀 립스를 추가해 바디케어 라인으로 강화됐다. 엄선된 유기농 성분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피부에 진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오렌지 에센셜 오일을 비롯해 건조한 부위에 좋은 다양한 유기농 성분의 오일이 함유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6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드크림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 러블리 너리싱 듀오를 증정한다. 여의도 IFC몰점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제품 ‘루센트 라이트 쿠션’과 ‘펄 펙션 커버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루센트 라이트’는 화이트로즈워터와 주얼인퓨전컴플렉스를 함유해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피부를 선사해 준다.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자랑한다. ‘펙 펙션 커버’는 진주의 영롱함을 담은 커버를 제공하여, 보송보송하고 탁월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고급스러운 케이스 외부, 사용 시 내용물의 펌핑효과를 높이는 내부 스펀지면의 티아라가 만족감을 제공한다.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6일까지 ‘기특한 58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만을 엄선해 어버이날 특가 행사로 기획된 만큼 실속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 제품으로 디자인 전문몰 텐바이텐이 박스형부터 꽃다발, 프리저브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디퓨저나 캔들과 세트 상품으로도 마련해 간편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성복 제품으로는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조이너스, 꼼빠니아를 비롯한 인기 브랜드가 블라우스, 티셔츠, 자켓 등을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지고트와 아이잗바바 여름 시즌 베스트 아이템 82종은 5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AHC의 더 리얼 아이크림 플러스 및 기초 5종 세트, 이자녹스 에이지 커버쿠션 벚꽃 컬렉션 제품은 각각 3만원대로 선보이고, 앤클라우드는 숄더 크로스백 3종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플러스 건강용품도 어버이날 특가로 마련해 목, 어깨 마사지기와 족욕기 등을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스포츠, 골프웨어 및 각종 잡화류 등 남성용 아이템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푸마골프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골프웨어 셔츠와 팬츠는 2만원대부터 마련됐고, 라푸마와 네파 등 각종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도 2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넥타이와 여름 셔츠, 재킷으로는 닥스와 인디안, 오스틴리드 등이 참여해 행사가로 판매한다.

지갑, 벨트 등 선물용 잡화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헤지스ACC는 남성 지갑을 4만원대, 머니클립 제품을 3만원대로 판매하고,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 리바이스의 지갑, 벨트 등은 67%까지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5%와 8% 중복할인 쿠폰 2종을 지급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은 3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만원의 비용 추가 시 플라워 박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인 아드리아백은 칼린의 시그니처인 락 장식을 사용해 지퍼 없이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는 클래식한 제품이라 어버이날 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부모님 동반 고객에게는 25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30% 추가할인 혜택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네이션 코사지가 선물로 제공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