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남성들이 재력의 상징으로 꼽았던 손목 시계에 성의 경계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 간단한 패션 아이템이지만  젠더리스의 이중적인 매력을 쉽게 표현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평범한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효과까지! 남녀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시계 디자인을 모아봤다.

 

◆ 스타일리시한 실버 케이스 시계
 

스타일리시한 룩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시계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심플한 무광 다크 그레이 다이얼과 실버 케이스의 세련된 디자인이 시계가 패션 지수를 한층 더 높여준다. 컬러풀한 색감의 줄무늬 패턴이 가미된 골지 티셔츠와 하늘하늘한 소재가 매력적인 레이스 시스루 캉캉 스커트는 보헤미안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룩이 완성된다.

 

◆ 댄디하고 센스있는 가죽 스트랩 시계
 

평소 댄디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가죽 스트랩 시계를 눈여겨보자. 은은하게 남성미를 어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죽 스트랩은 우수한 착용감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표현해준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의 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깔끔하면서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매니쉬한 매력의 스퀘어 쉐입 시계
 

기존의 여성용 스퀘어 쉐입 시계가 작은 프레임에 그쳤다면, 최근에는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스퀘어 쉐입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다. 도회적이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실버 컬러의 베젤은 매니쉬한 매력까지 더해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 ‘라이트 컬러 시계’ 로 화사한 젠더리스룩 완성!
 

젠더리스 스타일에 입문하는 남성들이라면 밝은 컬러로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밝은 브라운 컬러의 시계는 다양한 컬러와 조화롭게 어울려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좋다. 특히 미니멀한 매력과 군더더기 없는 시계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내 센스있는 젠더리스룩 연출을 돕는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