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어린이날이다. 태어나 준 것만으로도 고마운 아이들이 밝게 웃어야 하는 날이기도 하다. 아직도 선물을 준비 못했다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하고 있는 대형마트로 달려가 보자. 정가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9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대축제'를 연다. 롯데마트 전점 토이저러스와 토이박스 매장,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신한·KB국민·현대·NH농협카드 등 5대 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상품권을 증정 받는다. 레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16일까지는 '아빠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들이'를 테마로 캠핑용품 및 레져용품, 피크닉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영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이큅먼트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퀵보드와 자전거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어벤져스' 시리즈와 디즈니 관련 제품을 준비했다.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나노 메탈 피규어 5팩'이 1만1000원,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레전드 아이언맨'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레전드 피규어 컬렉션'이 각 3만9900원이다. 또, 5000원 상당의 마블 캐릭터 자석을 증정하고 디즈니랜드 여행권 추첨 행사도 열린다.

세계 어린이들의 놀잇감 닌텐도도 있다.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뉴 2DS XL 본체 피카츄 에디션'가 저렴하게 판매된다. '컬렉팅 완구' 행사에서는 'L.O.L 서프라이즈4'와 '해치멀 서프라이즈 피캣·지라벤' 등이 대폭 할인 판매된다.

 

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글로벌 인기 완구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한 '월드 토이 페스티벌'이 홈플러스에서 9일까지 열린다. 대표 상품은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의 일본 오리지널 상품인 '베이블레이드 랜덤부스터 Vol. 4'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 판매한다.

커다란 수납가방 안에 총 19종의 인형·액세서리 등의 상품이 담긴 'LOL 빅서프라이즈'도 인기다. 실크고양이 피규어 2종 등이 있는 '실바니안패밀리 3층집 기프트세트'와 미국 스미스소니언 박물관 과학자들과 큐레이터들에 의해 기획된 우주과학 실험놀이용 완구 '스미스소니언 천체투영 프로젝터'도 눈여겨 볼만 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