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할 때 한 입, 출출할 때 한 입, 술이 고플 때 안주로 한 입. 스낵이 싱글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이유다. 저렴하고 간편하며, 무엇보다 맛있다. 세 가지 미덕을 두루 갖춘 식품이니 좋아하지 않을 도리가 없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낵 신제품이 나왔다. 대만 간식부터 웰빙 먹거리까지 다양하다.

 

카카새우칩 오리지널&카카새우칩 핫스파이시 - 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해외 유명 간식 '카카새우칩 오리지널'과 '카카새우칩 핫스파이시'를 업계 단독 출시했다. 신제품은 대만의 대표 먹거리 중 하나인 새우칩 스낵이다. '카카새우칩 오리지널'은 고소하고 짭짤한 새우맛의 풍미를, '카카새우칩 핫스파이시'는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느낄 수 상품으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치토스 콘스프 맛 - 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소한 콘스프맛의 치토스인 '치토스 콘스프 맛'을 선보였다. 하절기엔 고소한 스낵, 특히 콘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치토스에 콘스프 맛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치토스 콘스프 맛'은 옥수수를 주원료로 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까지 더해져 풍미가 좋다.

 

블랙김영양바 - 풀무원

사진=풀무원

건강을 생각한다면 식이섬유가 풍부한 김으로 영양을 채운 프리미엄 영양바, 풀무원의 '블랙김영양바'는 어떨까. 풀무원식품의 이 신제품은 김, 통곡물, 견과류, 건과일 등을 넣어 가벼운 한끼 대용식으로 먹기 좋다. 밥반찬으로 주로 먹던 김을 샌드, 스낵 등에 활용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충족시킨다.

 

썬칩 - 오리온

사진=오리온

2016년 생산이 중단됐던 '썬칩'이 돌아왔다. 오리온농협은 생산설비를 확보하고 2년 만에 '썬칩'을 출시했다. '썬칩'은 국내산 쌀로 만든 인기 과자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사랑받아 왔다.

 

요하이 3種 - 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살아있는 유산균 과자 '요하이' 신제품 3종은 웰빙 먹거리다.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는 요거트 크림에 사과 맛을 담아 상큼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와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한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이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는 진한 카라멜 향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크랜베리의 상큼함과 크림치즈의 고소함을 구현했다. 세 제품 모두 1갑당 살아있는 2억 마리 유산균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