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생활가전용품 등 유통업계 브랜드들이 자사 신품을 알리기 위한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브랜드 모델을 앞세워 팬사인회를 개최하는가 하면 인공지능(AI) 피부분석 및 제품추천을 받는 등 소비자의 욕망을 한껏 자극하는 중이다.

 

◆스마트카라, 이노베이션 출시 기념 ‘이서진 팬사인회’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신제품 이노베이션(PCS-500)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서진 팬사인회’ 행사를 오는 20일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한다.

응모 행사는 스마트카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0일까지 진행된다. 방법은 ‘스마트카라 이노베이션’ CF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한 다음 댓글로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응모자 중 30명을 선정해 14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신제품 이노베이션(PCS-500)은 국내 최초 5리터 대용량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부패 걱정 없이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며 고강도 3단 임팰러로 히팅 건조된 음식물쓰레기를 잘게 파쇄해 부피를 10분의1로 줄여준다. 특히 스테인리스 재질의 ‘스마트 분리형 커버’가 있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세척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셀프 클리닝 시스템을 갖춰 세척 버튼 한 번으로 내부 물청소가 가능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소비전력과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과 더불어 세련된 실버 컬러와 럭셔리한 디자인은 실내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다.

 

◆룰루랩, 현대백화점 뷰티엑스포서 ‘루미니’ 체험

 

뷰티 AI 스타트업 룰루랩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뷰티엑스포 행사에서 인공지능 피부 측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4~13일까지 10일간 판교점 1층 행사 공간에서 이뤄진다. 방문 고객은 룰루랩의 AI 피부분석 솔루션 ‘루미니’ 키오스크에서 10초 만에 피부를 분석 받은 뒤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루미니’는 세계 최초의 AI 피부분석 솔루션으로 딥러닝, 빅데이터 등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사진 한장으로 10초 내에 모공, 주름 등 6가지 피부 항목을 분석하고 각 사용자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준다.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부 분석 및 제품 추천을 받는 인증샷을 #룰루랩 #인공지능피부비서 #루미니 해시태그를 붙여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당첨자에게 마스크팩과 본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커버낫X이펙터, 콜라보 제품 출시 프레젠테이션

 

배럴즈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이펙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기념 프레젠테이션을 오는 11일 진행한다.

이펙터의 2018 S/S시즌 신상품 ‘하모니스트’ 모델로는 커버낫이 최초 협업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버낫X이펙터 콜라보 제품뿐만 아니라 이펙터의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7시~9시 디제잉 공연(DJ 프리즈)이 열리며 주류와 샌드위치 등 먹거리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일 커버낫X이펙터 티셔츠를 증정하며, 이펙터의 언더커버 콜라보제품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된다.

 

◆스틸러X파라부트, 콜라보 론칭파티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스틸러가 세계적인 프랑스 슈즈 브랜드 파라부트와의 월드와이드 콜라보레이션 론칭 파티를 성료했다.

지난달 25일 압구정 로데오 스틸러 쇼룸에서 열린 론칭 파티에는 배우 이동휘, 최원영, 심이영, 유하준 등과 톱모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두 브랜드의 히스토리, 배경과 공정, 제품 섹션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었으며 디제잉과 화려한 밴드 공연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스틸러의 베타 티타늄 소재를 기반으로 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콜라보 아이웨어 ‘PAIRZ’와 파라부트의 베스트 모델 ‘MICHAEL’은 전혀 다른 소재의 두 브랜드가 색다른 콜라보의 방향을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