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대 항공운항학과 학생이 모여있는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 성관계 동영상이 유출돼, 학교가 조사에 나섰다.
 

한국항공대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온 ‘항공운항학과 카톡방 성관계 영상 유출’이 사실이라고 10일 밝혔다. 아울러 “9일 오후 6시 해당 사건을 인지했으며 영상을 유출한 학생을 불러 조사했다”고 덧붙였다.

지난 9일 한국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276명이 모인 단톡방에 21초 분량의 남녀 성관계 동영상이 올라왔다’는 익명의 제보가 게시됐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남성은 항공대 재학생이라고 전해졌다. 300명 가까이 되는 공개된 장소에서의 불법 음란물 유포 및 공유는 성범죄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남성은) 법적 처벌을 받고 죄책감을 갖고 살아야 한다. 여성에게 (동영상 유포 사실을) 자백하고 죗값을 치러야 한다’고 주장했다. SNS 등을 통해 빠르게 퍼진 제보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국항공대에 따르면, 영상을 올린 학생은 한국항공대 항공운항학과 재학생 A씨다. 당사자 조사에서 영상을 유출한 A씨는 “실수였고, 나쁜 의도는 없었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항공대 관계자는 “현재 조사 중인 사항으로, 다음주 중 지도위원회를 열어 A씨에 대한 처분을 결정할 예정”이라며 “필요하다면 경찰 수사 의뢰도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사진=페이스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