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이스가 일본영화 주제가를 통해 고 마이클 잭슨이 속했던 잭슨파이브 명곡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을 리메이크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는 8월1일 현지 개봉하는 영화 '센세이쿤슈'의 주제가로 이 곡을 부른다. 일본 유명 만화가 코다 모모코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철벽선생'이라는 제목으로 잘 알려진 원작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가장 핫한 배우인 타케우치 료마와 하마베 미나미가 주연을 맡는다.

트와이스는 통통 튀는 분위기의 영화와 걸맞게 자신들만의 색깔로 잭슨파이브의 '아이 원트 유 백'을 리메이크해 주제가로 부른다. 트와이스가 영화 주제가를 부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 원트 유 백'은 1969년 발표돼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랐으며, 마이클 잭슨은 만 11세의 나이로 이 곡을 완벽히 소화해 '팝 황제' 탄생의 신호탄을 쐈다.

트와이스는 "잭슨파이브의 명곡 '아이 원트 유 백'을 커버한다는 얘기를 듣고 걱정이 많았지만 트와이스다운 느낌으로 영화에 밝고 즐거운 면을 부각시켰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노래했다. 영화 주제가를 부르는 것은 처음인데 설레는 마음"이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6일 발매한 일본 세 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으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 기록을 경신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앨범은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 빌보드 재팬 주간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선주문량 50만장도 돌파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