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 아무리 무관심한 사람도 여름에는 한번씩 화장품 매장을 방문하게 된다. 피부의 적인 자외선때문에 여름엔 유독 ‘필수’로 하는 제품이 많기 때문. 하지만 제값 다주고 사면 손해보는 기분이라는 요즘. 할인에 맞춰서 매장을 둘러보는 건 어떨까? 쇼핑의 지혜는 바로 세일. 지금 핫한 뷰티스토어들의 세일을 모아봤다.

 

♦︎ 랄라블라, 역대 최대 규모 브랜드 세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뷰티헬스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역대 최대 규모의 첫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30일부터 6월 6일까지 랄라블라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UP TO 70%’ 브랜드 세일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와 손잡은 이벤트라는 데 그 의미가 크다. 행사기간 동안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6월 1일부터는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화해 키트(2만개 한정)’를 선물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랄라블라X화해’의 추천 상품을 매일 4종씩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며, 화해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샘플 쿠폰(메디힐 1.5ml, 총 1천개 한정)도 증정한다. 30일과 31일 이틀 동안에는 랄라블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중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10만명(랄라블라 공식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에게 6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올리브영,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올리브영이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올해 첫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핵심 타깃인 2030 여성뿐 아니라 최근 헬스앤뷰티 스토어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40대 여성과 남성을 대상으로 한 타깃별 맞춤 세일 마케팅 전략도 펼친다. 야심차게 기획한 특가 행사는 할인에 할인을 더한 ‘오늘의 브랜드’와 ‘오늘의 특가’다. ‘오늘의 브랜드’는 정해진 1일 1카테고리를 추가 할인 받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세일 첫 날 색조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비타민, 향수, 썬케어, 제모용품, 즉구템(해외제품 즉시구매), 마지막 날 신규 브랜드 첫 할인 혜택까지 최신 트렌드와 여름 시즌을 고려한 카테고리를 선별했다. ‘오늘의 특가’에서는 특가 상품 3개가 행사 당일 깜짝 공개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몰을 통해 ‘오늘의 특가’, ‘심야타임 특가’, ‘인기제품 키트 응모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 롭스, 7000여 품목 최대 60% 할인
 

 

롯데의 H&B숍 롭스(LOHB’s)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창립 5주년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7000여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역대 최다 세일 품목을 선정했다. 여름을 앞두고 선크림, 데오드란트 제품을 비롯해 기초 및 색조 화장품, 마스크팩 등 다양한 화장품을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우선 메이크프렘, 반트36.5, 베리떼, 브라운랩 등의 선크림 제품과 니베아, 도브 등 데오드란트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아벤느, 센텔리안24, 제이준, 메디힐 등 기초 제품과 마스크팩을 비롯해 스틸라, 포니이펙트 등 인기 색조 브랜드 상품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첫날에는 카톡플친 회원을 대상으로 롭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추가로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