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이 아버지의 후광은 없다고 단언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쳐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김수용, 유병재, 조재윤, 신소율, 이이경이 출연한 ‘해투동:꿀잼 파이브 특집’과 하동균, 브아걸, AOA, 여자친구가 출연한 호국보훈의 달 맞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군통령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이날 박명수는 ‘해투동:꿀잼 파이브 특집’에 출연한 이이경의 아버지를 언급하며 동료 배우들에게 "티가 안났냐"고 질문했다. 이이경의 아버지는 L모 그룹 계열사의 전 사장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해 조재윤은 “안 났다”며 “(이이경도) 어렵게 어렵게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했다. 전 방송 보고 알았다”고 답했다.

이이경은 “아버지의 삶이 그런 것일 뿐 저하고는 사실 (관련이 없다)"며 "저는 제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물론 혜택이 아예 없지는 않다. 이이경은 "가전제품 AS는 공짜다. 핸드폰도 L사꺼 쓰는 이유가 AS가 혜택이 있고, 할인은 안 된다. 어떤 직원분이 재판매를 해서 없어졌나 보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정도 혜택일 뿐, 아버지의 그늘 아래 있다든가 그런 건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날 이이경은 가라테 선수 활동 당시 부상 때문에 운동을 관두고, 고등학교를 자퇴한 후 독립했던 당시의 이야기를 꺼내놓기도 했다.

이이경은“월세 18만 원에 보증금 0원이라 아르바이트로 해결할 수 있는 정도였다. 마트, 식당, DVD 대여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설명하며 여러가지 알바 팁을 전수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