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연상 연하 가수 미나와 류필립이 오늘(7일) 드디어 결혼한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7일 오후 6시 가수 미나(47·심민아)와 류필립(30·박필립)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로 이미 법적 부부이지만, 이날 결혼식을 통해 많은 이들 앞에서 공식적으로 부부임을 선언하게 된다.

결혼식 사회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김승현이 맡았다. 축가는 미나와 평소 친분이 있는 가수 조관우와 류필립이 속한 그룹 소리얼이 부른다.

미나와 류필립은 지난 2015년 공개 열애를 시작, 17살의 나이 차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커플이다. 하지만 여러 고난을 극복하고 변함없는 사랑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류필립은 결혼식 전날인 6일 SNS를 통해 “드디어 내일 결혼합니다.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일일이 연락을 드리지 못하고 놓친 분이 있지 않을까 걱정돼 이렇게 올립니다. 혹시라도 제가 연락을 못 드렸어도 이해해주시고 제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변함없이 사랑하고 예쁘게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나 역시 “오늘 드디어 결혼해요. 많은 분 축복 속에 결혼식을 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라며 소식을 알렸다. 이어 “사회의 편견을 이겨내느라 힘들 때도 많았지만, 오랫동안 만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행복하고 아름답게 잘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