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여행을 위해서는 짐을 잘 싸는 것이 중요하다. 휴가철을 맞아 여행 필수용품부터 챙기지 않았다가 막상 여행지에서 필요해 사게 되는 물품들까지 살뜰하게 챙겨주는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사진=스카이스캐너 제공

여행가격 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물품 7종을 선물하는 ‘투어러 기브어웨이’ 이벤트를 23일부터 8월2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여행 시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지만 미처 헤아리지 못한 사소한 아이템부터 짐을 줄이는데 최적화된 아이템 등 총 7가지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우선 르꼬끄는 여행지에서는 트렌디하게 연출하면서도 짐의 부피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초경량 자켓인 투어러를 준비했다. 스카이스캐너는 챙기지 않으면 현지에서 결국 사게 마련인 ▲여행용 어댑터 ▲볼펜 ▲손톱깎이 ▲에코백 ▲다이어리 ▲머니클립을 마련했다. 이 7가지를 함께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 스카이스캐너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르꼬끄X스카이스캐너 ‘투어러 기브어웨이’를 알리는 카드뉴스에 제시된 퀴즈의 정답과 스카이스캐너 앱으로 사고 싶은 항공편을 캡처한 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참여시 아직 여름 휴가지를 결정하지 못했거나 추석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여행자라면 스카이스캐너 앱의 ‘에브리웨어’ 기능을 이용하면 여행 선택지를 더욱 폭넓게 살필 수 있다. ‘에브리웨어’는 여행날짜와 출발지만 설정하면 최저가 상품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