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워너원, 위너,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동시에 이벤트를 열었다. 각각 팬미팅, 브로마이드 증정, 부채 증정이다.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소개한다.

 

워너원

사진=리복 제공

리복이 최근 월드투어 홍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보이그룹 워너원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복 신제품 'DMX1200'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퍼즐 타입 포스터를 제공한다. 구매자 전체에게 11월 진행 예정인 워너원 팬미팅 이벤트 응모권을 준다. 리복은 더불어 워너원의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워너원의 선택(Wanna One’s Pick)'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일 리복의 2018 하반기 캠페인의 두번째 콘셉트다. 리복 클래식은 앞으로 워너원 전체 또는 유닛이 참여한 다양한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위너

사진=드롭탑 제공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1일부터 신메뉴 '유로파이' 포함 드롭탑 메뉴 1만원 이상 구매 시 위너 브로마이드 한정판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증정 브로마이드는 각 멤버별 4종과 단체 1종으로 구성, 브로마이드에는 위너의 사인이 인쇄됐다. 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되며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매장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매장별 브로마이드 소진 시까지다.

 

박서준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가 지난 18일 출시된 '포도 신메뉴 3종'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일부터 '박서준X공차 부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메뉴인 포도 신메뉴 3종('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요거티 크러쉬',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박서준의 훈훈한 외모와 친필 사인이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하는 행사다. 부채는 민트, 퍼플 2종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