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대세 스타 박서준과 함께하는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오는 9월15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고자 기획됐다. 소비자 및 브랜드 연관 키워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공차와 연관지어 가장 많이 사용한 키워드는 ‘맛있다’가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 ‘좋다’ ‘행복’ 등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캠페인은 공차를 마시고 행복한 기분을 자유롭게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틱톡으로 촬영해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캠페인 페이지에 주소를 공유해 참여하는 것으로 총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의 주제로 진행되며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을 활용해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실감나는 상황 연출을 위해 공차는 얼마 전 박서준과 함께 영상 촬영을 마쳤다.

당첨자 총 5241명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함께 공차의 탄생지인 대만 왕복항공권,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수여되며 인기상 20명에게는 공차 1개월 음료이용권(30만원 상당)과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제공된다.

이외 참가상 5000명에게는 공차 음료 쿠폰(공차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을, 틱톡 참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차 음료 쿠폰(200명)과 박서준 친필사인(20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