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대세 스타 박서준과 함께하는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9월15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고자 기획됐다. 소비자 및 브랜드 연관 키워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공차와 연관지어 가장 많이 사용한 키워드는 ‘맛있다’가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 ‘좋다’ ‘행복’ 등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캠페인은 공차를 마시고 행복한 기분을 자유롭게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틱톡으로 촬영해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캠페인 페이지에 주소를 공유해 참여하는 것으로 총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의 주제로 진행되며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을 활용해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실감나는 상황 연출을 위해 공차는 얼마 전 박서준과 함께 영상 촬영을 마쳤다.
당첨자 총 5241명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함께 공차의 탄생지인 대만 왕복항공권,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수여되며 인기상 20명에게는 공차 1개월 음료이용권(30만원 상당)과 박서준의 친필사인이 제공된다.
이외 참가상 5000명에게는 공차 음료 쿠폰(공차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을, 틱톡 참가상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차 음료 쿠폰(200명)과 박서준 친필사인(2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직장인 10명 중 7명 “현재 연봉 만족 못해”...연봉 백서
- [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메뉴 21...'블랙페퍼치킨‘ 外
- 공유주방, 소자본 음식점 창업 리스크↓ 성공확률↑ ‘주목’
- 아시안게임 개막...세븐일레븐, 인도네시아 맥주 '엘 디아블로' 출시
- 체험행사·케어서비스...생활밀착형 브랜드, 고객 위한 마케팅 열전
- 대졸 취준생 취업 희망 직무 2위 ‘마케팅’...1위는?
- 휴가 끝! 늘어난 체중 걱정 덜어주는 식음료 출시 봇물
- "직장에도 골품제?"...출신차별 심한 직종 2위에 ‘의료·간호’, 1위는?
- 엑소 리얼 피규어, 20일부터 GS25서 5만개 한정 판매
- 주지훈, 하정우·황정민 이어 김윤석과 호흡...'암수살인' 카리스마 맞대결 기대↑
- 박성현, 리젯 살라스 누르며 세계랭킹 1위 등극
- 뮤지컬 ‘명성황후’ 2018 파이널 공연 성료...韓 창작 뮤지컬 대표작 위상 입증
- 최용수 SBS 해설위원 “말레이시아전 패, 오히려 다행...韓 위기에 늘 강해져"
- 안희정 1심 재판부 "위력 없었다"…피해자 길들이는 '그루밍' 인정안해
- 알폰소 쿠아론 '로마' 12월 넷플릭스서 공개...'그래비티' 이후 5년만의 신작
- '동상이몽2' 이재룡, 유호정과 부부싸움NO "내가 일방적으로 깨져"
- 식품업계, Cool~한 전쟁...‘아이스 멀티 스낵’이 뜬다
- 존쿡 델리미트, 프리미엄 육제품 추석선물세트 6종 출시
- 커피빈·쟈뎅·할리스....커피전문점, 고객과의 ‘착한’ 소통행보 눈길
- 디저트 덕후 입맛저격 '단쓴'...초콜릿X녹차 간식 인기
- 1인가구 추석선물 '편의점'에서~실속형 세트 대거 선봬
- 직장인 절반 “입사방식에 따른 차별 경험”...사례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