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식음료 업계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존쿡 델리미트의 '2018 추석 선물세트'는 총 6가지 구성이며 취향별, 가격별로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세트로는 콜드 컷, 건조육 등 정통 델리 제품들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와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된 ▲델리 패밀리 세트가 있다.

 

사진=존쿡 델리미트 제공

이외 바베큐 백립, 오븐 로스티드 덕 등 바베큐 제품을 맛볼 수 있는 ▲바베큐 파티 세트, 스페인 정통 건조육과 그리시니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하몽&건조육 세트, 근사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델리 브런치 세트, 깨끗한 지역에서 자란 100% 국내산 오리 고기로 만든 ▲설성오리 건강 세트도 준비됐다.

특히 델리 패밀리 세트의 경우 최근 출시된 신제품 ‘불고기 소시지’와 ‘치킨 브레스트 필렛 2종’이 들어있다. 불고기 소시지는 소고기를 얇게 썰어 양념에 장시간 재우는 불고기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한식 불고기 맛을 구현한 소시지이다. 6무(無)첨가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치킨 브레스트 필렛 2종은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아이스 팩을 넣은 전용 선물 포장박스에 담겨 신선한 상태 그대로 택배 배송된다. 특히 포장용 부직포 가방은 추후 장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추석 선물세트 사전 주문은 8월20일부터 31일까지 존쿡 마켓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 주문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0~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 로드숍과 일부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