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분위기 여신’을 만들어줄 신제품을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기능성이 더욱 강화돼 ‘코덕’들의 심박지수를 높이는 기초부터 색조 아이템까지 신상들을 모았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이지듀 이지썬 톤 업 베이스(SPF 35, PA++)’를 출시했다. 효과적으로 UVA와 UVB를 차단해주고, 피치 핑크 컬러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해 피부 톤을 보정해 ‘#광채톤업썬’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촉촉한 수분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이 없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DW-EGF와 항산화성분인 피크노제놀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2중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피부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모코스메틱 아더마는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를 출시했다. 성분인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화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 보습이 지속돼 오랜 시간 동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것은 물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한다.

밀폐용기에 담겨 방부제 없이 사용기간 내내 멸균 상태 유지가 가능하며 무향료•무실리콘 및 자연 유래 성분 97% 이상 함유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실키한 텍스처로 빠른 흡수를 자랑하는 동시에 건강한 윤기를 제공해 사계절 내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제격이다. 건조한 얼굴 및 전신 부위에 골고루 흡수시키면 장시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선보인 ‘G. 루미에르 메탈쿠션’은 광채 프라이머 성분이 담겨 어느 각도에서도 볼륨감 있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레드펄과 건강한 생기를 전달하는 블루빛이 함유된 피그먼트와 진주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준다.

앰플 오일과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이 피부에 오래 유지되며 롱래스팅 커버 파우더가 담긴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줌과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게 도와준다. 사용할 때마다 적정량의 쿠션 내용물이 나와 신선한 새 쿠션을 쓰듯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205호 핑크베이지,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위한 225호 피치베이지 2종으로 출시됐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 피팅 펄 세럼 팩트’는 고농축 진주 세럼에 멀티 메이크업 베이스 ‘여배우크림’과 파운데이션이 결합,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만들어진 펄 세럼 팩트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은은한 진주 광채까지 부여하고 오랜 시간 밀착력을 유지해준다. 엣지 퍼프를 활용해 블렌딩해 커버해주면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21호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미디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패키지부터 기능까지 강렬하고 파워풀해진 ‘클라이맥스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정교한 풀 바디 브러시는 빽빽하게 채워진 마스카라 솔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코팅해줘 즉각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며 속눈썹 뿌리부터 감싸주는 브러시가 풍성한 볼륨과 드라마틱한 컬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크림처럼 가벼운 무스 타입의 획기적인 포뮬러는 래쉬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돼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컬을 완성하며 속눈썹이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글로벌 에코 더샘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포에버’ 7종은 기존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발색력에 지속력까지 더했다. 인텐스 파우더를 함유해 한 번 발라도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으며 바르는 순간 입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 포에버 키스, 퍼펙트 스마일, 겟 라우드, 테이스티 러브, 러블리 츄, 로맨틱 송, 스윗 토크 등 트렌디한 딥 레드, 버건디부터 데일리로 쓰기 좋은 코랄까지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용기 뒤쪽의 버튼을 누르면 1회 사용량인 0.1mm씩 내용물이 나오는 클릭형 립스틱으로 사용할 만큼의 용량만 올라와 항상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벨벳 질감의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강렬하게 밀착되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피팅 및 슬라이딩 오일의 콤플렉스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치 내 입술인 듯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개념 벨벳-매트 포뮬러가 적용돼 입술 각질 부각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특히 오일을 머금은 다공성 매트 파우더가 입술이 메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이 건조하다고 느꼈던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F/W 시즌에 어울리는 마른 장미, 딥 레드, 뉴트럴 베이지 톤을 포함해 생기 넘치는 코랄, 핑크 등 총 27가지로 출시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