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혹은 크리스마스면 떠오르는 영화들이 있다. 매년 보던 익숙한 영화지만 온 가족이 TV 앞에서 군것질하며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으로 추억된다. 날로 다양해지는 콘텐츠에 따라 이번 추석에는 색다른 콘텐츠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가 대중화되면서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 인터넷에 연결된 스크린 디바이스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표주자 넷플릭스로 가족과 함께 취향에 맞는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해보자. 넷플릭스를 TV 사양에 따라 큰 화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제 막 한글을 뗀 어린 조카부터, 성룡이나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에 익숙한 부모님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넓은 콘텐츠의 바다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아래 추천작으로 시작해보자.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지금까지 다섯 명. 짝사랑만 고수해온 라라 진. 그런데 어느 날, 그들에게 쓴 비밀 러브레터가 발송됐다. 어떻게? 그건 중요하지 않다. 어제의 라라 진은 사라졌으니까.

 

범인은 바로 너!

미스터리의 남자 M. 그가 일곱 명의 손님을 살인 게임에 초대한다. 한자리에 모인 여덟 명, 그중 한 명은 살해될 운명. 어설픈 명탐정들의 숨 가쁜 추적이 시작된다!

 

빨간 머리 앤

마음에 불꽃을 품은 여자아이 앤. 나이 든 오누이의 초록지붕집에 발을 들이게 된다. 커스버트 남매와 낯선 고아 소녀가 가족이 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시리즈.

 

필이 좋은 여행, 한입만!

내 사랑 레이몬드의 제작자 필 로즌솔이 맛있는 여행을 떠난다. 멕시코와 베트남, 태국 등에서 맛보는 최고의 현지 음식. 배고파서 행복하다. 더 먹을 수 있으니까!

 

세계에서 가장 경이로운 집

숨이 턱 막힌다. 입은 떡 벌어진다. 경이로운 집을 찾아 떠나는 두 번째 세계 여행. 건축가 피어스 테일러와 배우 캐럴라인 쿠엔틴이 뽑은 베스트 하우스는 어디일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