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 측이 최근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불법 영상 파일에 대해 강경대응 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오늘(28일) 오전 ‘너의 결혼식’ 제작사 필름케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7일 IPTV 및 VOD 부가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영화 영상이 SNS 및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에 불법적으로 유통되고 있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이어 “합법적인 경로를 통하지 않고 영화 ‘너의 결혼식’의 본편 영상을 게시, 배포, 유통, 공유 및 다운로드 하는 모든 행위는 저작권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불법 행위”라고 명시하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신고 및 경고 조치는 물론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하여 불법 다운로드의 루트 및 경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모든 피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오랜 시간 공들여 영화를 만든 제작진 뿐만 아니라, 정당한 관람료를 내고 영화 ‘너의 결혼식’을 관람해 주신 관객들을 위해서라도 불법 유통에 대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는 의견도 덧붙였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김영광, 박보영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지난 8월 개봉한 뒤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 281만507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