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밴드’로 발돋움한 혁오가 연말 콘서트를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난다.

 

(사진=CJ ENM 제공)

혁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18 혁오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8 혁오 연말 콘서트’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 된다. 매회 무서운 티켓 파워로 전석 매진을 이어나갔던 혁오인 만큼 이날 역시 뜨거운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올해 6월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미주 17개 도시에서 18회에 달하는 왕성한 해외 투어를 펼친 혁오는 최근에는 아시아로 무대를 옮겨 9개 도시에서 9회에 걸친 콘서트를 이어나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렇듯 오랜 기간 해외 투어로 쉴 틈 없이 달려온 혁오는 이번 콘서트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오랜 시간 해외에서 투어를 진행해왔던 만큼 한층 더 완성도 높아진 멤버들의 호흡과 무대로 보답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공연하는 만큼 대중들에게 따뜻함을 줄 수 있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혁오’라는 장르라는 말이 생긴 만큼 혁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적 색채로 중무장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8 혁오 연말 콘서트’는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펼쳐지며, 티켓은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