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는 올겨울, 피부를 보호할 뷰티제품도 '역대급'으로 줄이을 전망이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찐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진한’ 보습력과 휘게감성을 담은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사진=뉴트로지나 제공

이번 에디션은 극강 보습의 대명사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라인 ‘바디에멀젼’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됐으며 3가지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뉴트로지나의 헤리티지인 북유럽과 노르웨이 휘게 감성을 담았으며 김은주 작가의 베스트셀러 도서 ‘기분을 만지다’에서 발췌한 6가지 감성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뉴트로지나의 No.1 베스트셀러 바디 에멀젼과 핸드크림은 성분과 효능이 진해 소량으로도 깊은 보습감을 피부에 선사한다. 혹한의 겨울에 극심한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줄 수 있어 겨울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정 기간 선보이는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11번가에서는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동안 ‘바디 에멀젼 2번들, 핸드크림 2번들+grim_b 엽서’ 구성을, 이마트에서는 이마트 창립 행사기간 동안 ‘바디 에멀젼 310ml+스탠리 텀블러’ 구성을, 올리브영에서는 ‘올리브영 END’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디 에멀젼 310ml+키티버니포니 파우치’ 구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