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뷰티 컬렉션과 키트가 출시된다. 특별한 구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까지 불러일으키는 두 아이템을 소개한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1970년대를 대표하는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감각적으로 녹여낸 컬렉션은 서로 다른 30개 제품이 새로운 색상과 포뮬러 조합으로 출시된다. 주 컬러 3가지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며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특히 라카 스프레이로 디자인된 나스 로고는 나스의 가치와 펑크 무브먼트 정신을 이어나가고 있다.
컬러 컬렉션 라인은 새로운 포뮬러와 제품 패키지 모두 특별하게 디자인된 9개의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가 메탈릭 피니시 색상의 실버 메탈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더한 ‘파워매트 립 러스터’ 6종을 비롯해 뾰족한 스파이크 디자인의 립스틱 불렛이 인상적인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3종은 리치한 피그먼트가 선명한 발색을 선사한다.
기프팅 컬렉션 라인은 11~12월에 걸쳐 선보이며 이달 출시 제품으로는 나스의 베스트셀러 벨벳 매트 립펜슬을 한정판 컬러로 구성한 ‘벨벳 매트 립펜슬 카오스’와 유리알처럼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하는 3가지 색상의 ‘립글로스 세트 디파이언트’, 여기에 탑 셀링 블러쉬 쉐이드 3종으로 구성된 ‘하트 브레이커 블러쉬 팔레트’와 4가지 아이코닉 블러쉬 및 2가지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핫 트리스트 치크 팔레트’가 더해져 올겨울 선명하고 볼드한 컬러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답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와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구성된 듀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인 4가지 ‘리틀 페티쉬즈’는 펑크 룩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스틱 케이스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은 기프트 키트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을 출시한다. 전통적인 스킨 및 바디케어 셀렉션과 함께 최초로 홈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디자이너 아이리스 반 헤르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은 총 4종의 키트로, 하늘을 나는 철새처럼 미지의 것을 추구하지만 친숙한 풍경과 사람, 장소, 아이디어로의 필연적인 이끌림에 집중했다.
물을 주고받는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 스킨과 바디, 홈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와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밤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키트 ‘큐리어스 커넥션’, 매년 특별한 사랑을 받고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퍼밀리어 호라이즌’, 바디와 핸드의 상쾌함을 위한 ‘컨투어스 오브 디스커버리’, 피부와 자신을 위한 너처링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오빗 오브 인텐션’ 키트를 포함한다.
각 키트는 반 헤르펜이 맞춤 디자인한 꾸뛰르 패턴이 그려진 우아한 슬리브와 재활용이 가능한 어메니티 케이스에 담겨있으며, 각각의 스토리를 떠올리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은 디자이너가 자신의 아카이브에서 선택했다. 1일부터 전 세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뉴트로지나, 북유럽 휘게감성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선봬
- 맥케이지, 최강한파 대비 머플러 증정 프로모션...20만원 상당
- 유연석, 팬사인회 현장 '다정다감 눈맞춤+손깍지'...역시 대세
- FCMM, 전제품 최대 90% 세일…11월 1일 단하루 "서버 최대로 증설했다"
- 청바지 입은 미키마우스! ‘리바이스X미키’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랄프로렌·소니아 리키엘...가을 패션가 달구는 ‘팝업스토어’ 5
- 피부당김 고민이라면? 오일·젤·워터타입 '클렌징템' 주목
- 바르는 순간 연말파티 주인공! 입생로랑 ‘골드 어트랙션’ 출시
- 차은우, 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화보 촬영…심플&시크 얼굴천재
- GU, 따뜻하고 감각적인 겨울나기 ‘아우터’ 컬렉션 선봬
- 단정하고 아름다운 오피스라이프...‘워크메틱’ 팁&제품
- 피부도 월동준비 돌입! 장벽 쌓는 환절기 보습템 4
- 엑소 수호, ‘웃는남자’ 호평 속 마무리...”더 다양한 작품 도전하고 싶다“ 소감
- 엑소, 1년 2개월만에 컴백..."오랜만이라 떨려...얼른 보여드리고 싶었다"
- 엑소 찬열 "수록곡 '그래비티' 도경수 능력인 파워 녹이려 고민했다"
- ’그루밍족 잇템’ BRTC 현대百 면세점 입점...DTRT 맨그루머 2기모집
- ‘주간여행자’ 호야, 열혈기자 변신...엉뚱매력 발산
-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X전소민X이상엽, 환장의 케미 3人 3色 캐릭터
- 엑소 수호 "라이더 변신, 아무도 오토바이 면허 없어 폼만 잡았다" 폭소
- 카를라 브루니 “영부인 시절보다 가수로 활동하는 지금이 행복해”
- 엑소 백현 "'퀸터플 밀리언셀러, 엑소엘 덕분...기록 재미를 들린 듯"
- '여곡성' 손나은 "원작 큰 부담, 잘하고 싶은 마음뿐"
- '여곡성' 서영희 "지렁이 국수 장면, 기대 이상 대만족!"
- '손 the guest' 김동욱X김재욱X정은채, 마지막 촬영 현장 공개..."최후 결전 돌입"
- 락포트X옷캔, “헌 신발 주고 새 신발 사자” 할인·기부 이벤트
- 스웨이드·퍼·패딩...신발이야 옷이야? 추위에 대처하는 슈즈 브랜드 신상
- 더마히스토리,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K뷰티 성장기반 마련
- 양세종·장기용·고준희....스타는 향수를 사랑해! 가을 잇템 추천
- 서퍼들의 계절, 바닷바람에 거칠어진 피부보호템 관심
- 써스데이 아일랜드, 1만 고객에 ‘스페셜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