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뷰티 컬렉션과 키트가 출시된다. 특별한 구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까지 불러일으키는 두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나스 제공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1970년대를 대표하는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감각적으로 녹여낸 컬렉션은 서로 다른 30개 제품이 새로운 색상과 포뮬러 조합으로 출시된다. 주 컬러 3가지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며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특히 라카 스프레이로 디자인된 나스 로고는 나스의 가치와 펑크 무브먼트 정신을 이어나가고 있다.

컬러 컬렉션 라인은 새로운 포뮬러와 제품 패키지 모두 특별하게 디자인된 9개의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가 메탈릭 피니시 색상의 실버 메탈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더한 ‘파워매트 립 러스터’ 6종을 비롯해 뾰족한 스파이크 디자인의 립스틱 불렛이 인상적인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3종은 리치한 피그먼트가 선명한 발색을 선사한다.

기프팅 컬렉션 라인은 11~12월에 걸쳐 선보이며 이달 출시 제품으로는 나스의 베스트셀러 벨벳 매트 립펜슬을 한정판 컬러로 구성한 ‘벨벳 매트 립펜슬 카오스’와 유리알처럼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하는 3가지 색상의 ‘립글로스 세트 디파이언트’, 여기에 탑 셀링 블러쉬 쉐이드 3종으로 구성된 ‘하트 브레이커 블러쉬 팔레트’와 4가지 아이코닉 블러쉬 및 2가지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핫 트리스트 치크 팔레트’가 더해져 올겨울 선명하고 볼드한 컬러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답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와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구성된 듀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인 4가지 ‘리틀 페티쉬즈’는 펑크 룩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스틱 케이스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이솝 제공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은 기프트 키트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을 출시한다. 전통적인 스킨 및 바디케어 셀렉션과 함께 최초로 홈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디자이너 아이리스 반 헤르펜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아틀라스 오브 어트랙션’은 총 4종의 키트로, 하늘을 나는 철새처럼 미지의 것을 추구하지만 친숙한 풍경과 사람, 장소, 아이디어로의 필연적인 이끌림에 집중했다.

물을 주고받는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 스킨과 바디, 홈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와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밤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키트 ‘큐리어스 커넥션’, 매년 특별한 사랑을 받고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퍼밀리어 호라이즌’, 바디와 핸드의 상쾌함을 위한 ‘컨투어스 오브 디스커버리’, 피부와 자신을 위한 너처링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오빗 오브 인텐션’ 키트를 포함한다.

각 키트는 반 헤르펜이 맞춤 디자인한 꾸뛰르 패턴이 그려진 우아한 슬리브와 재활용이 가능한 어메니티 케이스에 담겨있으며, 각각의 스토리를 떠올리게 하는 그래픽 디자인은 디자이너가 자신의 아카이브에서 선택했다. 1일부터 전 세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