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족에게 인기 많은 뷰티브랜드이자 K-뷰티를 선도하는 두 화장품 기업이 연말을 맞아 열일 행보를 벌이는 중이다.

사진=BRTC 제공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BRTC는 9층 K뷰티존에 위치해 ‘V10 비타민 필링 패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을 비롯해 더 퍼스트 라인, 골드 캐비어 라인, 비타민 벨벳 마스크 라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 미백과 피부결 정돈, 진정까지 한 장으로 관리해주는 저자극 각질 제거 패드다.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특허 받은 비타민 캡슐을 담은 끈적이지 않은 비타민 수면팩으로 두 제품 모두 성분과 편의성을 인정받아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더 퍼스트 앰플 PHA 필링 크림’, ‘더 퍼스트 앰플 마스크’ 등 더 퍼스트 라인 제품도 선보인다.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BRTC만의 특허 성분 ‘퍼먼톡스’를 함유한 제품 라인으로 중국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BRTC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매장 방문 전 고객에게 사은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TRT 제공

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DTRT(디티알티)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 2기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10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진행된 1기에 이어 2기 모집을 맞이한 맨그루머는 평소 그루밍에 관심이 많고, SNS 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한 남성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선발 지원은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11월30일이다.

맨그루머 2기로 선발된 15명은 다음달 공식 활동을 시작해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SNS를 통해 솔직한 제품 품평과 브랜드 소식을 공유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와 함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매월 모든 미션을 완수한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종 활동 우수자 3명에게는 에어팟(1명)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