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남성그룹 비투비(BTOB)가 완전체 매력을 장착한 미공개 화보를 대방출했다.

캐주얼 브랜드 TBJ 전속모델인 비투비는 2018 F/W시즌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나섰다. 먼저 심플한 디자인의 ‘뽀송이롱다운점퍼’를 스웻셔츠, 데님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제품은 충전재로 오리털을 80% 이상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겉감은 폴리소재로 제작돼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이 우수하다. 또한 디테일을 최소화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데일리로 입기 적당하다.

‘근육맨 패딩’이라 불리는 ‘푸퍼패딩’은 짧은 기장에 충전재가 빵빵하게 들어간 패딩을 뜻한다. 올겨울 롱패딩과 함께 대세템으로 떠오른 아이템이다. 구스털이 80% 이상 함유돼 매서운 추위에도 따뜻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충전재를 나일론 소재로 감싸 구스다운의 풍성함은 높이고 무게감은 낮췄다.

이 밖에 체크무늬가 들어간 ‘롱기장 체크코트’는 데님, 후드 풀오버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정장 바지나 셔츠와 코디할 경우 직장인 출근용으로도 손색없어 이번 겨울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비투비는 최근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현재 메인 보컬인 서은광이 군복무 중이지만 신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6명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돋보인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사진=TBJ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