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유통계가 다양한 상품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차부터 시계, 주얼리까지 각양각색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자.

 

사진=티젠 제공

국내 티 전문 기업 티젠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티젠몰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티젠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소 금액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티젠의 신제품 노니열매 100%의 노니차와 노니추출분말 100%의 노니 분말 스틱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열대식물 노니는 특유의 냄새와 맛 때문에 과일로 섭취하기 어려워 보통 주스나 분말, 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한다.

반면 티젠의 노니차는 티젠만의 로스팅 공법을 더해 마시기 쉽지 않은 맛과 향은 줄이고 구수한 맛을 살렸다. 요즘처럼 감기 걸리기 쉬운 쌀쌀한 날씨에 매일 물 대신 섭취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과 향을 지녔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노니 분말 스틱은 추출과 농축 과정을 통해 특유의 향을 줄이고 노니의 깊은 맛을 맛볼 수 있으며, 찬물에도 녹는 분말 스틱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티젠의 노니 분말 스틱은 올리브영, 미니스톱,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노니 분말 스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타임메카 제공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는 12월3일까지 진행되며 국내외 대표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은 총 1000여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오메카, 오리스 등 60여개의 브랜드가 포함돼있어 평소 고가의 상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그 외에도 타임메카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한세계 귀걸이 미사키, ‘아는와이프’의 서우진 가방 뤼에르 등 주얼리&잡화 카테고리도 판매 중에 있다.

한편 타임메카에서 진행 중인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남자 시계, 여자 시계, 커플 시계, 주얼리&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을 할인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