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의 스페셜 앨범 '아웃트로(OUTRO)'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스페셜 앨범 '아웃트로'가 공개된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에 앞서 19일 오전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스페셜 앨범 '아웃트로'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사랑했나봐'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얼터너티브락(Alternative Rock) 기반에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Pop) 장르의 타이틀곡 '사랑했나봐'와 함께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얼굴이 교차, 짧은 군무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간이 걸려도 약속한다며 계속 이 자리에 머물러 널 기다리게'라는 애타는 마음이 담긴 가사에 강렬한 양요섭과 손동운의 보컬이 더해졌다. 

앞서 19일 0시부터 순차적으로 깜짝 공개된 하이라이트 멤버별 티저 영상,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들어가 있어 새 앨범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스페셜 앨범 '아웃트로'는 군 입대로 잠시 이별을 맞이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가장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담은 마지막 단체 앨범이다. 

해당 앨범에 수록된 신곡은 24일과 25일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어라운드 어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