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날이 적어져 방콕을 여행하기 좋은 시기다. 연말을 맞이해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 프로모션을 살펴보자.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이 25일까지 방콕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방콕 현지투어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에바종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모션 호텔들은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4, 5성급에 해당하는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최근 여행을 통해 이색 경험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현지 투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사진=에바종 제공

방콕 중심에 위치한 ‘만다린 호텔 방콕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로비부터 다양하고 깔끔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저녁 늦게까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관광 후 호텔에서 여유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 시 2인 조식과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과 시내 간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미니바와 만 6세 미만 어린이 1인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3박 이상 투숙 시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사진=에바종 제공

최신 시설과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랭캐스터 방콕’은 올해 오픈한 5성급 호텔이다. 방콕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자쿠지, 피트니스센터 등 12층 전체가 웰니스 시설로 채워져 있는 것이 특징. 주변 역인 공항철도 마카산역과 MRT 펫차부리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해 이동에 편의를 제공한다.

이곳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인 조식을 비롯해 레이트 체크아웃,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료 매장 20% 할인권, 선별된 음료 1잔 구매 시 추가 1잔을 무료로 주는 해피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럭스 클럽 킹 룸을 예약하면 지정된 시간에 한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스낵을, 이브닝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가장 큰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2X 바이브 방콕 수쿰빗 호텔’을 추천한다. 이곳은 지난해 오픈해 깔끔한 시설과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웃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이 용이한 것은 물론 일반 객실과 주방 시설을 갖춘 레지던스형 객실을 보유해 여행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57% 할인된 5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2인 조식 포함 객실 선택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식음료 매장 30% 할인권을 비롯해 얀 스파 일반 메뉴를 이용할 경우 1+1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 에바종 스테디셀러인 방콕의 ‘모드 사톤 호텔’과 환상적인 야경을 품은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도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