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평소 외로움에 둔감한 사람들도 이맘때가 되면 옆구리가 시리고 허전한 느낌이 밀려든다.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비해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여주기 위해선 외모 관리가 관건이다. 깔끔한 인상을 만들어줄 정리된 눈썹과 수염,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입술과 부드러운 손은 여성에게 매력 포인트로 다가가기 때문이다. 여기에 기분 좋은 향기까지 첨가된다면 그야말로 완벽한 훈남이 완성된다. 올겨울, 여심을 저격할 훈남 그루밍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엠솔릭 제공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눈썹 관리 하나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만들 수 있다. 남자의 눈썹은 이목구비를 달라 보이게 할 정도로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므로 깔끔한 눈썹은 이성에게 매력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엠솔릭의 ‘가이 브로우’는 메이크업에 미숙한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쉬운 눈썹 관리 제품이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팁 형식의 브러쉬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3가지 타입의 브로우 가이드가 내장돼 얼굴형에 따라 둥근 눈썹, 각진 눈썹, 일자 눈썹으로 다양하게 연출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눈썹을 찾을 수 있다. 파우더 형식의 가루 날림이 적은 크림 타입으로 물과 땀에 강한 것도 장점.

사진=키엘 제공

겨울철 쉽게 일어나는 입술 각질은 생기가 없어 보일 수 있으니 각별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남성용 립밤으로 유명한 키엘의 ‘훼이셜 퓨얼 노-샤인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은 번들거림 없이 건조한 립을 관리해주는 매트 타입의 립밤이다.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해 춥고 건조한 날씨로부터 자극받은 입술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외출 전 입술에 도톰히 바른 후 1~2분 후 물티슈 혹은 면봉으로 각질을 정리해주면 더욱더 깔끔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조말론 제공

때로는 시각보다 후각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때가 있다. 특히 겨울에 어울리는 정적이고 약간 묵직한 향은 남성의 진중한 매력을 훨씬 돋보이게 만든다. 조말론의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는 나미비아 머르나무 수액과 중독적인 치명적인 통카 열매, 고소한 아몬드와 달콤한 바닐라의 향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향수다. 여성의 트렌치코트를 연상시키는 제품명과 남성의 커프스 단추를 떠오르게 하는 견고한 블랙 보틀 캡을 보유한 것과 같이 젠더리스 콘셉트의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는 남녀 모두에게 매력적인 관능미를 선사한다.

사진=DTRT 제공

귀차니즘 남성이라면 DTRT '트랜스포밍 스크럽 퍼스트 띵 퍼스트’가 선택지다. 마스크팩+스크럽+클렌징이 한 번에 가능한 3IN1 멀티 클렌저로 데일리뿐 아니라 스페셜케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클레이 마스크 텍스처 상태에서 물을 묻히면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남성 피부의 주요고민인 피지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DTRT는 검은콩, 숯, 머드, 검은깨, 블랙베리, 블랙뱀부 등 자연에서 추출한 블랙 성분의 강인한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내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BRTC 제공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 남성 피부라고 안전할 순 없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안티폴루션 클렌징 오일 3종'은 초미세먼지를 씻어내주고 순한 식물성 오일과 독자적인 특허성분으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초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최대 90%의 초미세먼지까지 씻어내는 효과를 입증했다. ‘풀메이크업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퍼펙트 카밍 클렌징 오일’ 3종으로 출시돼 각각 다른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클렌징 타입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