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겨울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3040세대 여성들이 많다. 이때 겨울 아우터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결정하기 때문에 겨울 코디에 키 포인트 아이템이다. 이에 코트부터 숏패딩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링 법을 제안한다.

사진=(좌측부터) 베스따벨리, PAT, 아놀드파마 제공

겨울 아우터로 도회적인 무드를 살리고 싶은 3040세대 여성이라면 블랙 색상의 코트를 추천한다. 라펠과 소매에 가미된 퍼가 돋보이는 블랙 코트는 타원형 금장 단추가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허벅지를 가려주는 기장 덕에 하체 커버는 물론 보온성까지 더해주는 장점이 있다.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롱패딩이 제격. 무릎까지 오는 적당한 길이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롱패딩은 단정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지퍼 디테일이 돋보여 롱패딩 하나만으로도 손쉽게 겨울 아우터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라인을 살린 숏패딩은 3040세대 여성에게 세련된 스포티룩 연출을 돕는다. 허리 라인이 잡힌 디자인과 유니크한 패턴의 숏패딩은 착용하는 이에게 여성미와 활발한 이미지까지 더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소매 부분에 밴딩 디테일이 가미돼 디자인적인 요소는 물론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없다.

유끼 글로벌 관계자는 “겨울에는 코트와 롱패딩, 숏패딩과 같이 다양한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라며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우터를 선택해 이번 겨울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