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DTRT(디티알티)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남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와 트렌드가 반영된 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하는 ‘그루밍 에디터’를 모집한다.

사진=DTRT 제공

DTRT 그루밍 에디터는 남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든 상시 지원이 가능하다. 참여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완성된 제작물과 함께 e-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부문은 위클리 인사이트 원고와 뷰티 콘텐츠·영상 2개 분야다. 위클리 인사이트 원고 부문은 문화, 패션, 뷰티, 헬스 등 남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흥미 있는 주제로 작성된 콘텐츠라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당선된 원고는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DWI(DTRT 위클리 인사이트) 카테고리에 등재된다. 현대 남성의 문화코드가 담긴 칼럼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패션스타일, 그루밍, 라이프스타일 관련 상식과 주제들로 연재되고 있다.

뷰티 콘텐츠·영상 부문은 DTRT 제품을 활용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 메이크업 튜토리얼, 사용 후기 등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구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결과물을 필수적으로 제출하는 조건으로 희망하는 제품이 무상 지원된다.

원고가 채택된 그루밍 에디터에게는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DTRT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며 채택된 원고 중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심사를 거쳐 베스트 원고를 선정해 상금과 상장을 추가 수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