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뽀짝 조합이 온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6회에는 ‘겨울동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나은, 건후 남매는 윌벤져스의 집에 방문해 특급케미를 선사한다고.  훈련으로 바쁜 박주호를 대신해 샘 해밍턴이 대신 나은이와 건후 남매를 돌봐주기로 해 발걸음을 했다.

지난 5주년 특집에서 함께 제주도로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던 윌벤져스와 나은, 건후 남매와 다시 만난 아이들은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행복해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윌리엄, 벤틀리, 나은, 건후가 무아지경으로 튀밥 파티를 즐기고 있다. 무엇보다 튀밥 파티에서 4인 4색의 귀여움을 뿜어내는 아이들이 사랑스럽다.

먼저 장난꾸러기 윌리엄은 와구와구 튀밥을 흡입하고 있다. 건후는 튀밥을 들고 꺄르르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행복해하고 있다. 넘나블리 나은이는 동생들에게 먼저 튀밥을 양보 하는 기특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귀요미식가 벤틀리는 앙증맞은 표정으로 온 얼굴로 튀밥을 맛보고 있다.

과연 거실이 이토록 난장판이 된 이유는 무엇일지, 찰나를 포착한 사진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아이들의 각양각색 개성이 본 방송에서는 얼마나 더 귀여울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이 모든 것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6회 12월 1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