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사강♥론 "혼인신고 마쳐 부부됐다, 난자냉동까지..."(비디오스타)

 

이사강, 론 부부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난자 냉동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사강 론 부부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난자냉동까지 고려중이라고 밝혔다.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이사강 론 부부과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열한 살 차이인 이사강 론 부부는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쳤다고 고백해 촬영장을 술렁이게 했다. 또 론은 차후 군 입대로 인해 혼자 있을 이사강을 걱정했다. 하지만 혼인신고를 먼저 한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나래는 “진짜 생각하지도 못한 얘기였다"며 놀라워했다.

또 론은 이사강에 난자 냉동을 권유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자녀 계획은 아직 없는 이사강에게 만약을 위해 후회하지 않을 일을 해두면 좋겠다 싶어 권유를 했다고 한다. 이에 유일한 유부남 김인석은 론 이사강 부부가 고민하고 있는 이 부분에 대해 아이 가진 입장으로 진심 어린 조언을 해줬다.

이사강 론 부부와 함께 출연한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또 김인석은 결혼식을 앞둔 론에게 "결혼생활에서 싸우는 것은 없다"며 조언해줬다. 이를 들은 이사강은 김인석에 "호감이 급상승했다"고 말했고 '비디오스타' MC들은 "김인석 변했다"며 그를 칭찬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홍정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