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첫인상은 단 3초 만에 결정된다. 첫인상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눈매다. 나이가 들면서 눈두덩이 축이 무너지게 되면 인상이 흐릿해 보이기 쉽다.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매는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하며 반대로 힘없이 축 처진 눈매는 더욱 나이 들어 보인다. 메이트업 브랜드에서 매혹적인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을 새해 시작과 함께 제안했다. 

사진=조상아뷰티 제공

조성아뷰티가 선보인 ‘캡쳐 섀도우’는 ‘반달 눈매 보정 스킬’이 적용됐다. 동양인 눈두덩이 모양에 꼭 맞게 설계된 유니크한 모양의 입체 반달 팁대가 내장돼 어떠한 눈매도 3초 만에 또렷하고 선명한 반달 눈매로 완성한다. 자연 유래 볼륨 특허 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눈가를 속부터 짱짱하게 케어하고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자수정의 4종 보석 가루가 영롱한 빛을 선사한다.

반달 모양의 팁대를 이용하면 여러 개의 아이섀도 브러시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빠르게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 말랑말랑한 NBR 소재로 돼 있어 피부 자극이 적고 가루 날림이 없으며 섀도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섀도 발색 시 눈 앞머리와 꼬리 부분에 인위적인 경계가 생기지 않고 눈매를 입체적으로 연출해 쉽고 간편하게 동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컬러의 섀도가 7대3 황금비율로 구분돼 있어 그때마다 원하는 대로 발색할 수 있다. 컬러는 총 4가지로 출시됐다.

사진=로트리 제공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가 베스트셀러 제품 ‘3초파워 쇼킹 마스카라’를 2030 코덕을 겨냥해 보다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로 리뉴얼 출시한다.

2중 브러시가 풍성한 볼륨과 아찔한 컬링, 롱래쉬까지 한번에 완성해줘 깊이 있는 눈매 연출에 탁월한 마스카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또렷하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며 콜라겐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케어하며 밀착력을 높여 주는 슈가 왁스 성분이 가루 떨어짐과 눈밑 번짐 현상을 방지한다.

'3초파워 쇼킹 마스카라'는 이달 로트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1월 한달간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단독 기획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