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과 여진구가 ‘놀라운 토요일’을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다.

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의 여진구,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날 두 사람은 각각 왕과 왕비의 의상을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여진구는 "'놀라운 토요일' 첫 회도 봤다. 서로 싸우시던 모습도 많이 봤다"며 '놀토 마니아'임을 전했다. 이어 "평화로울 때보다 티격태격 싸움날 때가 재미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세영과 여진구 모두 그동안 김동현의 반전 매력을 눈여겨봤다고 전해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하지만 받아쓰기에 돌입하자 ‘게스트 배려 없는’ 받아쓰기 왕을 쟁탈전이 펼쳐졌다.

여진구는 "아주 총명하구나", "목을 걸 수 있겠소?" 등 왕의 위엄을 뽐냈으나 에이스 키의 활약 앞에 작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신동엽은 여진구를 두고 "목소리 좋은 지상렬이 나타났다"고 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간식타임에도 여진구의 활약이 이어졌다. 드라마 속 장면을 보고 해당 대사를 맞히는 미니게임에서 과거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등장하자 해당 장면의 대사를 즉석에서 선보인 것. 웃음이 터지는 위기도 있었지만 여진구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대사 재연에 성공했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속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