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상이몽2' 정겨운, 장인에 죄송함에 눈물..."이혼 사실 재조명, 너무 죄송했다"

정겨운이 장인어른에 죄송함에 눈물을 보였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이나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외출 준비를 마친 후 처가로 향했다. 장모는 두 사람에 식당 못지 않는 실력으로 딸 부부에 점심 식사를 손수 챙겼다.

식사 후 정겨운은 장인에 전화를 걸었다. 장인은 정겨운은 '정재벌'이라고 불렀다. 정겨운은 장난이지만 조금은 부담되면서도 죄송하다며 속내를 털어놨다.

김우림은 과거 정겨운을 가족들에 소개했던 당시에 대해 "사실 처음에는 오빠에 대해서 모르셨었다. 조금 이기적일 수 있는데 그냥 편견없이 아빠가 평가해줬으면 했다. 이름을 말안하고 인사를 시켰다"고 말했다.

김우림의 어머니는 "나는 그때 솔직히 좀 힘들었다. 아빠가 그날 아침에 운동을 하다. 너 이름도 안 알려준 상태였는데 (과거 이혼 기사를 봤다) 상처를 받으셨다. 정말 주저 앉는 줄 알았다고 하셨다. 종일 차를 몰고 외곽으로 나가서 차안에서 눈물만 흘렸다고 하더라. 그때 우림이 밝은 목소리의 전화에 무너진 것 같더라. 한번도 우림이가 밝은 목소리로 전화한 적이 없다고 하더라. 지금 만나지 말라고 하면 딸이 견디지 못할 것 같았다고 하더라"라고 대변했다.

김우림은 당시에 대해 "저는 아빠가 우는 것을 그때 처음봤다. 아빠가 저렇게 우는 것 만으로도 안되는거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다. 아빠가 힘들면 나는 오빠 안 만나도 된다고 했었다"고 회상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정겨운 아내 김우림, 눈뜨자마자 "칫솔 갖고와"...달달 침대 풍경(동상이몽2) icon'곰' 지리산→수도산 건너간 반달곰 '빠삐용', 교통사고 후 수도산으로 재방출 "현재 동면중" icon진지희,대학교 올A 과탑 성적표 공개 "영어 부족해 예습, 결국 A+ 받았다" icon'아이템' 주지훈, 피투성이 상태로 초능력 이용 열차 막아세웠다...강렬 첫등장 icon'왕이 된 남자' 하선 여진구, 이세영에 '가짜'란 사실 들통났다 "누구냐 넌" icon'제보자들' 김포 거물대리 주민들 "가족들 모두 중금속 오염, 죽지 못해 산다" 고통호소 icon'눈이 부시게' 손호준, 母 몰래 홀로 삼겹살 구워먹다 실신...이정은 분통 icon'음주운전 물의' 안재욱, 뮤지컬 '영웅'하차...'광화문연가' 부산 공연은 진행 icon'호야 학대범' 학대+음주사실 인정...조재윤, 진술서 받아냈다 "분노가 생기더라" icon신예 오승훈, '아이템' 본방사수 독려...비주얼X실력 겸비한 형사 서요한으로 변신 완료 icon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 선공개 후 역대급 기록행진...1230만뷰 돌파 icon짜집기? 짜깁기?...'우리말겨루기' 오늘(11일)의 시청자 문제 icon'왼손잡이아내' 하연주, 김진우 정체 발각위기...이수경 본격 남편의심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김진우에게서 과거 송원석 모습 발견 '혼란'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진태현에 "나한테 남자는 이수호 하나다" 마음 거절 icon서울시합창단, ‘유관순 오페라 칸타타’ 초연...자유-평화의 이름 일대기로 그리다 icon지만원 운영 사이트 가보니…“5.18, 민주화운동이라고 부를 수 없어” icon다미로, 콘서트 'A Melody of Memories' 개최...작업한 뮤지컬 넘버 총망라 icon라이머♥안현모 부부, 김현우·강청완X버벌진트·한해와 신년회 "프러포즈 때 '나야나' 춤춰" icon강주은, 남편 최민수 첫인상? "잘난척 하는 남자...만난지 3시간만에 프러포즈" icon최민수, 아내 강주은 만류에도 목욕가운+잠옷 차림으로 외출 "오 마이 가쉬" iconITZY(있지), '달라달라' MV 공개 24시간 만에 1400만뷰 돌파...'역대급' 데뷔 기록 icon에픽하이, 3월11일 신보 발매…1년5개월만 컴백 icon나영석PD·정유미, 불륜설 지라시 작성·유포한 방송작가 등 10여명 입건 icon‘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이세영에 정체 발각...극강엔딩 ‘최고 9.3%’ icon식분증 말티즈 던진 여성 “죽을 거라고 생각 못해, 유기견센터에서 봉사하겠다” icon생태탕 금지? 고등어·암컷 대게·참조기 등 '불법 어획물' 단속 강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