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종영된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췄던 윤세아와 박유나가 뷰티 화보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먼저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와 배우 ‘윤세아’가 함께해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는 화보의 스케치컷 및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배우 윤세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한껏 드러냈다. 무엇보다 윤기 나고 매끈한 머릿결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물씬 풍겨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케치에서는 세련된 미소와 함께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눈빛과 여유롭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아윤채 뮤즈로서 대체 불가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월 호’에서 치명적인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박유나가 미공개 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치명적인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박유나의 미공개 사진이 공개됐다.

박유나는 청바지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한 베이직한 룩에 풍성한 웨이브 헤어과 매혹적인 레드립을 더해 청순하면서도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이어 레드수트를 입고 풀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박유나는 시종일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박유나는 촬영이 시작되마 화보 콘셉트에 맞는 눈빛과 완벽한 포즈를 구사하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틈틈이 모니터링 하며 적극적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아윤채, 크다컴퍼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