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모델 한소희와 함께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을 활용한 ‘LOVELY ME’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사진=비바이바닐라 제공

리빙코랄은 팬톤이 선정한 2019년의 컬러다. 생기와 온화함을 표현하는 리빙코랄은 메이크업 시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하는 색으로 립이나 섀도우, 블러셔 등 다양한 색조 화장품에도 활용도가 높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비바이바닐라는 따뜻한 느낌의 석양과 해양 산호초와 관련된 색인 리빙코랄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LOVELY ME’ 메이크업 룩을 소개하며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이번 메이크업 룩은 비바이바닐라의 브랜드 뮤즈인 배우 한소희와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한소희는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 ‘리빙코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사진=비바이바닐라 제공

공개된 ‘러블리 미’ 메이크업은 눈가, 볼, 입술에 황금빛을 띠는 밝은 오렌지 색의 코랄 색상을 활용하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우선 베이스 제품으로 피부를 맑고 투명한 톤으로 보정한 다음 복숭아 빛의 ‘아이크러쉬 매트 싱글 섀도우’의 라이트 피치 컬러 제품을 눈가에 가볍게 발라주면 청순함을 담은 눈매를 만들 수 있다.

이어 볼 부위에는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블러셔’의 매혹스러운 퓨어 피치 색상을 사용해 얼굴에 자연스러운 혈색과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립라이크 립슬립’의 코랄 라라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선사하면 자연스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는 ‘러블리 미’ 메이크업 룩과 함께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에서는 ‘러블리 미’ 메이크업 룩에 사용된 제품 등 총 10여 품목 48종의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