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다가오며 유통계는 신학기 맞이에 분주하다. 학생들을 위한 노트북과 문구, 참고서까지 다양한 기획을 준비해 새 학기를 풍성하게 시작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도우려는 것. 이에 인터파크가 오는 3월 신학기를 맞아 3월3일까지 통합 프로모션 ‘만반잘부 신학기’를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이번 ‘만반잘부 신학기 : 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신학기’ 프로모션은 노트북과 문구류 등 신학기 시즌에 수요가 높아지는 주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등을 위한 참고서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학습서도 함께 마련해 프로모션 혜택의 폭을 넓혔다.

‘만반잘부 신학기 프로모션’은 ▲노트북 기획전 ▲문구 기획전 ▲학생 참고서 기획전 ▲대학생 학습서 기획전 등 총 4개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인터파크는 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전용 할인쿠폰으로는 인터파크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중복 할인 쿠폰(5%), 문구 중복 할인 쿠폰(10%), 문구 전용 할인 쿠폰(20%) 등이 있으며 아울러 NH농협카드(6%), KB국민카드(5%), 현대카드(5%) 등의 모바일 전용 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선사한다.

또한 학생 참고서와 대학생 학습서 등의 도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인터파크 앱 전용 도서 상품권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이달의 혜택'으로 제공하는 도서상품권을 추가로 활용하면 최대 1만 원까지 중복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두껍고 무거운 책을 스프링 제본해주는 분철 서비스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LG그램 17Z990-VA7BK, 삼성노트북Pen NT930QAA-K28A, 초등학교 퍼펙트 문구세트,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중학 역사왕 용어사전,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