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내의맛' 이만기♥한숙희-김민♥이지호-홍현희♥제이쓴, 3쌍 부부의 인생만끽 순간

이만기-한숙희 부부, 김민-이지호 부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누구의 눈치 보지 않고 ‘우리’에 충실히 살아가는 ‘인생 만끽’의 순간을 펼쳐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35회분은 시청률 4.5%(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이만기-한숙희 부부가 개 목욕시키다 꿩 잡은 사연, 김민-이지호 부부의 매일 더 달콤한 일상,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설원을 씹어 먹는 얼음왕국 신혼여행기가 담기며 티격태격하다가도 한없이 달달해지는 공감만발 ‘부부라이프’를 선보였다.

이만기-한숙희 부부는 새해맞이 장모님 댁에 방문, 장모님의 SOS 요청으로 반려견 ‘만득이 씻기기’에 돌입했다. ‘만숙 부부’는 자꾸만 탈출을 시도하는 중형견 만득이를 씻기며 끊임없이 티격태격했지만, 물벼락을 함께 맞아내며 결국 ‘만득이 미용 풀코스’를 완성했다. 또한 만숙부부는 몸보신을 시켜주고 싶은 장모님의 주도로 본격 ‘꿩잡이’에 나섰고, 사방팔방 날아다니는 꿩을 잡다 무서워하고, 비명을 지르고, 뛰어다니는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포획에 성공해 맛있는 저녁식사를 먹게 됐다. 무엇보다 이만기-한숙희는 장모님의 부추김으로 인해 달달한 ‘포도주 러브샷’에 성공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민-이지호 부부는 딸 유나를 위한 ‘호신술 수업’을 위해 나란히 복싱글러브를 꼈다. 남편 이지호가 직접 나서서 유나에게 ‘주먹 뻗는 법’을 가르쳤고, 신이 난 유나의 웃음소리와 손목을 조심하라고 걱정하면서도 흐뭇하게 웃는 김민의 미소가 이어졌다. 더욱이 이지호는 딸의 교육을 끝낸 후 김민에게 ‘복싱 대결’을 빙자한 포옹을 시전해 스튜디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뒤이어 ‘김민 패밀리’는 이지호 동창의 ‘홈 파티’에 초대받아 한 번도 본 적 없던 이지호의 하버드 MBA 졸업사진을 보는 재미, 가족들끼리 모여 막춤을 추는 재미, 딸 유나의 피아노 연주를 듣는 재미에 흠뻑 젖어들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얼음왕국 캐나다로 떠난 ‘뒤늦은 신혼여행기 2탄’을 공개했다. ‘희쓴 부부’는 꽁꽁 언 강 위를 달리는 ‘스노모빌’의 스릴을 만끽하며 추억을 쌓았고, 일 년 중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아이스로드 투어’에 임해 절경을 관람했다. 홍현희-제이쓴은 ‘역시 희쓴스러운’ 코믹 인증 샷 연발에 이어, 옐로나이프 설원의 전통인 쌩 눈밭을 퍼먹는 ‘설원 먹방’을 가동해 ‘신박 신혼여행’의 절정을 보여줬던 터. 더불어 ‘희쓴 부부’는 캐나다 전통 가정식을 대접받을 수 있는 ‘스페셜 산장’에 묵으며, 산장 주인으로부터 ‘비밀 없이, 친구처럼, 언제나 사랑하라’는 뜻 깊은 결혼 조언을 받고 뭉클해졌다. 게다가 여행 1일차 때 잠 들어서 보지 못했던 ‘오로라’를 드디어 감상하며 두 손을 꼭 맞잡은 채 경이로운 감동에 사로잡혔다.

다음 날 ‘희쓴 부부’는 경비행기를 타고 영국 황실에서도 휴가를 온다는 ‘블래치 포드 레이크’로 이동했다. 선글라스마저 얼려버리고, 자동 드라이아이스 연출을 해주는 영하 30도의 엄청난 추위에 당황했지만, 희쓴은 결코 ‘야외 스파’를 포기하지 않았다. 홍현희-제이쓴은 ‘3초’면 무엇이든 얼려버리는 야외와 뜨끈한 스파의 오묘한 조화, 그리고 아름다운 설원의 절경을 느끼며 각별한 신혼의 추억을 쌓아나갔다.

사진=TV CHOSUN ‘아내의 맛’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 ‘음악과 미식’, 20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50% 할인 icon헤라, 봄시즌 립컬러 ‘레드바이브’ 선정...6가지 레드색상 구성 icon하성운, 첫 번째 단독 팬미팅...선예매 2분 만에 전석 매진 '티켓 파워 입증!' icon‘독전’ 이주영, 김성령과 한솥밥...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icon겐조, 'I LOVE KENZO' 캡슐 컬렉션 출시...큐피트 화살&눈동자 변주 icon‘킬빌’ 도끼, 제시 살벌한 견제? “난 저런거 안좋아해” 혹평 작렬 icon'슈퍼루키' ITZY(있지), '칼군무' 돋보이는 안무 영상 '일사불란한 동작에 팬들 환호' icon'빅이슈' 주진모, 백주대낮 ‘소주병나발 거리 활보’ 포착...처연한 홈리스 자태 icon'골목식당' 차은우, '피자마니아'의 날카로운 시식평...백종원 "내가 배웠다" icon조수미, 3.1운동 100주년 기념곡 ‘아임 어 코리안’ 부른다...‘100년의 봄’서 첫공개 icon뉴이트스 측 "황민현, 밀라노서 완전체 새 싱글 수록곡 뮤비 촬영 예정"(공식) icon‘모던패밀리’ 류진, 미모의 승무원 출신 아내 이혜선 공개...'주차장 오열사건' 전말은 icon이주연·김소현·서현·한지민, '봄'몰고 온 화보...러블리+상큼함 가득 icon조현아 남편, 아내 특수상해와 아동학대 등의 혐의로 고소 "'땅콩회항' 사건 이후 폭행 더 심해" icon귀차니스트, ‘홈쿡’ 번거로움 덜어줄 주방가전 주목 icon터키항공, 이스탄불-멕시코시티-칸쿤 ‘신규 노선’ 취항...여름휴가 시즌부터 운행 icon용감한 홍차X사무엘, 21일 '엠카'서 신곡 '사람들' 최초공개...전 세대 공감송 icon빕스X위메프, 식사권 최대 33% 할인...21일부터 이틀간 진행 icon‘로스트 아크’, 27일 업데이트 항목은? 견습 레이드 추가+'미궁' 보상 개편 icon서지혜, 아모스프로페셔널 모델 발탁...세련미+도회적 매력 icon‘태일이’ 제작비 모금 1억원 달성...문성근·문소리·박원순 시장 등 응원 릴레이 icon'꼼수논란' 승리, '버닝썬' 이어 유리홀딩스도 사임...매니저가 감사로? icon'2019 KSMF', 오늘(20일) 티켓 오픈...태진아·전영록·백지영·홍진영 등 출연 icon홀로서기 윤지성, SF9-효민과 오늘(20일) 음원차트 격돌 icon김설현, JTBC 새 드라마 '나의 나라' 캐스팅 확정...양세종-우도환과 호흡(공식) icon‘우상’ 한석규 “나쁜 놈 ‘구명회’, 흉물스러운 ‘녹’이 된 인물이다” icon'눈이 부시게' 남주혁, 한지민 이어 김혜자와도 찰떡호흡 '황금 케미' icon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4만명 돌파, 참여 확정시 숙박·교통·입장권 패키지 등 40만원 사용 icon‘우상’ 설경구 “신인시절 나의 ‘온리 한석규’ 만남, 배려-유연함에 감동했다” iconCJ CGV, 스크린X 200개관 돌파 "전세계 400개관 목표,DTS:X 사운드 도입예정" icon라이관린, 워너원→큐브 새 유닛확정...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