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재희 비서로 취직! 아옹다옹 천적 케미 발산

이소연이 파란만장한 비서 생활을 시작했다.

1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극본 최연걸)에서 이소연(심청이)이 재희(마풍도)의 비서로 일하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이날 방송에서 심청이(이소연)는 마풍도(재희)와의 내기에서 이기자 그의 안경을 빼앗으며 “안경 뒤에 숨지 말고 마풍도씨 눈으로 세상을 보라구요. 보이지 않는 부분은 내가 같이 봐줄 테니까”라며 색맹인 그가 회사에 자리 잡을 수 있게 돕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풍도를 얄미워하면서도 그의 매니저였던 라이언(민찬기)으로부터 그의 취향을 전수받는 등 비서 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청이의 노력에 마음을 열기 시작한 풍도는 방송 출연을 앞둔 그녀를 응원하며 의상을 선물했다.

특히 청이는 풍도와 티격태격 말다툼을 벌이면서도 서로를 생각하고 배려하는 등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하는 케미를 선보였다. 이는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서 핑크빛 기류가 생성될 것을 예감케 하며 이후 스토리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소연과 재희의 러브라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금 7시 15분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박보검, 반전 ‘남성美’에 설렘 폭발...아웃도어룩으로 '자유분방' 매력발산 icon휴대할 수 있는 노트북 거치대? 1.7mm 초슬림 ‘마제스탠드’ icon'라스' 김종국X유세윤X쇼리X이이경, 절친들의 美친 입담...시청률 상승까지 icon‘모던패밀리’ 박진희, 출산 후 ‘분노폭발’?...그 사연에 궁금증↑ icon'4월 입대' 이기광, 새 앨범 'I' 전곡 작사·작곡 참여...키드밀리 피처링 icon‘킬빌’ 양동근VS치타, 모두를 탄식하게 만든 탈락자는 누구? icon'이승환 페스티벌' 넬X윤미래X타이거JK X정준일 등 美친 라인업 '전액기부' icon'미성년' 김윤석, 이중생활 포착! 감독-배우로 진가 발휘 icon‘2019 스펙트럼’ 아시아 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 9월 서울 개최 icon"남다른 성숙美"...'컴백 D-5' 정세운, 새 앨범 ±0 필름 공개 icon유진, 독립영화 ‘종이꽃’서 안성기와 호흡...10년 만에 스크린 컴백 icon이제훈, 기아타이거즈 홈 개막전 시구자 선정 “평소 응원한 팀...좋은 기회 생겨 영광” icon'몰카 혐의' 정준영, 오늘(14일) 경찰출석 "휴대폰 원본 제출 예정, 충실히 임할 것" icon‘아름다운 세상’ 추자현 “나 역시 현실엄마, 세상이 아름다웠으면 좋겠다” icon정우성, 부드러운 카리스마 발산...눈부신 ‘아웃도어룩’ 눈길 icon'엠카' 마마무-홍진영-백퍼센트 컴백무대 최초공개...우석X관린 출격! icon‘마네-반다이크 맹활약’ 리버풀, 챔스 뮌헨 3-1 제압...EPL 4팀 8강행 icon방탄소년단, 국제음반산업협회 ‘글로벌 앨범 차트’ 2·3위 석권 '韓 최초 톱10' iconJYP, 자사 아티스트 루머 작성·배포자 검찰에 형사고소 "초강경 대응"(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