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객들을 위해 여러 브랜드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러브블라썸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봄나들이 시즌에 맞춰 총 100여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배포하는 가이드북을 지참하면 ‘키즈 콘텐츠 할인 이벤트’부터 ‘가정의 달 기프트전’ ‘피크닉룩 제안전’ 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즈 콘텐츠 할인 이벤트’로서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는 4월 한달간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이용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기념일에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에게는 봄맞이 알뜰 쇼핑을 제안한다. 후아유와 에탐, 무인양품, 포멜카멜레 등 다채로운 브랜드가 고객맞이에 나선다. 특히 에탐은 29일부터 4월 7일까지 러블리위크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인기 SPA 브랜드 및 캐주얼, 남-여성복 브랜드는 봄맞이 피크닉룩, 데이트룩 구매에 나선 고객 수요에 맞춰 통 큰 할인전을 준비했다. H&M은 최대 60% 할인, 에잇세컨즈는 최대 30%, 미쏘는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OS와 유니클로, 자라, TNGT, 빈폴 등은 간절기 시즌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는 봄맞이 메이크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심 잡기에 나선다. 시코르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메가 샘플링을 증정하고 시세이도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던매트 파우더 미니 립스틱 1종을 선물한다. 이니스프리는 틴트, 립스틱을 4월 10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하고 아리따움도 4월 한달간 마몽드와 한율 선스틱을 1+1 판매한다. 올리브영과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미샤, 더바디샵 등도 행사에 참여한다.

한편 총 28개 외식 및 카페 매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해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가격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