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민현이 완전체 앨범 전 선공개 곡 ‘Universe’를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0시 뉴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4월3일 발매되는 뉴이스트 민현의 싱글 ‘Universe’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고요하면서도 푸른빛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4시 3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유리관 속에 영롱한 빛을 내는 5개의 수정이 새롭게 나타나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민현이 한줄기의 빛이 들어오는 바닥에 누워 아련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쓸쓸한 느낌을 풍겨 어떤 의미가 담긴 곡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민현의 싱글 ‘Universe’는 뉴이스트의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이다. 또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에 ‘MINHYUN UNIVERSE’, ‘0403’ 문구로 곡명을 최초 공개하며 4월 3일 선공개 곡 ‘Universe’가 발매될 것을 알렸다.

한편 민현의 선공개 곡 ‘Universe’는 4월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고 뉴이스트는 4월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