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XIA)의 일본 투어가 2일부터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는 일본투어 콘서트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의 첫 무대인 2~3일 오후 7시 도쿄 치바 마쿠하리 멧세 공연을 시작으로 고베와 나고야에서 오랫동안 그를 기다려온 현지 팬들과 만난다.

지난 2016년 일본에서 개최한 뮤지컬 발라드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일본 팬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세트 리스트와 일본에서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예고한 바 있다. 김준수는 팬들과 무대에서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것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는 후문.

앞서 김준수는 투어 시작 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커버 곡을 공개하며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지난달 20일 공개되어 73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쏘아올린 불꽃(打上花火)’에 이어 어제(1일) 밤 공개된 ‘사쿠란보(さくらんぼ)’ 역시 업로드 하자마자 단시간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김준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재확인시켰다.

이어 오늘(2일) 오전 씨제스 공식 SNS를 통해 일본투어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흑백톤의 사진으로 블랙 수트를 입고 정면을 바라보는 김준수의 강렬한 눈빛과 또 다른 내면을 바라보는 것 만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더 강력하게 돌아온 투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