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슈퍼히어로 영화 ‘샤잠!’이 오늘(3일) 개봉했다.

예매율 1위로 개봉한 ‘샤잠!’이 2D, 3D, 4DX, 스크린X, IMAX, 슈퍼 4D, 돌비 애트모스까지 특수관에서 즐기는 특별한 체험을 선사한다. 이 중에서도 스크린X와 4DX는 특별 이벤트까지 진행해 관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처음으로 히어로가 된 소년에게 생기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선보인다.

‘샤잠’ 스크린X는 주인공 샤잠의 역동적인 액션을 정면과 좌우 3면으로까지 넓혀 갇혀있던 움직임을 해방한다. 특히 스크린X에서만 좌측 스크린에서 중앙 스크린을 지나 우측 스크린까지 날아다니는 샤잠의 액션을 만나볼 수 있어 극강의 재미를 전한다. 여기에 스크린X만의 3면 분할 연출로 마치 코믹북을 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히어로들의 각종 능력이 한데 모인 슈퍼히어로의 이야기인 만큼 다채로운 4DX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샤잠’의 특기인 초고속 스피드와 전기 발사력은 4DX만의 특별한 모션 체어 효과를 통해 파워풀하게 구현될 예정이다. 또한 고도의 비행까지 가능한 슈퍼히어로의 능력을 통해 5분 뒤를 예측할 수 없는 서프라이즈 4DX 모션의 릴레이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부터 ‘샤잠!’ 스크린X, 4DX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경품인 ‘샤잠! 오리진스 스닉픽 이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현장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크린X 상영관과 4DX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각 상영관 매표소에서 ‘샤잠!’ 스크린X & 4DX 지류 티켓 제시 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좌석 1개당 경품 1개를 제공한다. 또한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샤잠!’ 스크린X 관람 티켓을 필수 해시태그와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샤잠!’ 오리지널 굿즈(비니, 후드 집업, 더블팩 SET)를 증정한다.

한편 ‘샤잠!’은 오늘부터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