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심포유-시우민 편’이 시우민 뿐만 아니라 엑소의 매력까지 대방출하는 혜자 콘텐츠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V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단 기간 1회 100만뷰를 돌파하며 신기록을 세운 것. 엄청난 흥행 속도와 함께 전체 재생수 682만 돌파 등 경이로운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5일 방송된 V오리지널 ‘심포유-시우민 편’에서는 시우민의 첫 집들이에서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엑소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친형제를 넘어서는 엑소 멤버들의 우정과 케미스트리가 광대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첫 보금자리 마련에 설레는 시우민의 모습부터 보드게임 하나에 초집중하는 엑소 멤버들의 모습까지 이제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레어템’인 엑소의 일상이 공개됐다. 시우민은 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집들이 음식을 만들었다. 낯선 조리법에도 멤버들을 위해 정성껏 요리하는 ‘요리 초보’ 시우민의 모습, 분리수거를 척척하는 ‘청소요정’ 시우민의 모습 등 음악프로에서는 만날 수 없는 시우민의 리얼한 일상이 팬심을 자극했다.

시우민 뿐만 아니라 멕시코 음식을 거침없이 만드는 디오, 해사한 웃음과 함께 ‘칭찬봇’으로 변신한 첸, 이선균 패러디부터 즉석 상황극까지 보여주며 멤버들의 배꼽 강탈자가 된 백현, 오래간만에 멤버들을 만나 들뜬 카이와 꿋꿋하게 멤버들에게 SNS를 강타한 ‘찬열 떡볶이’를 만들어주기 장을 봐온 찬열, 귀한 선물을 준비한 세훈, 퀸의 노래를 bgm으로 들으며 폭풍 설거지를 하는 수호 등 전세계를 들썩이게 하는 무대 위 엑소가 아닌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엑소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던 엑소의 모습에 팬들은 “이건 정말 소장각”을 외쳤다.

무엇보다 집들이 후 잠옷으로 갈아입고 스킨케어를 하고 잠을 자다 깨서 마무리 셀프캠을 촬영하는 시우민의 모습이 자동으로 광대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시우민은 “처음으로 집들이를 해보니 사실 힘드네요 그래도 굉장히 의미 있던 날인 것 같아요”라며 하루를 마친 소감을 솔직하게 털어놨고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실 거죠?”라며 특별한 애교와 손뽀뽀까지 선물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처럼 시우민의 리얼한 일상과 함께 폭발한 엑소의 케미스트리는 입덕을 유발함과 동시에 광대를 하늘로 솟구치게 만들었다. 또한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심포유-시우민 편’은 ‘엑소와 함께하는 흥폭발 집들이’를 시작으로 시우민의 ‘버킷리스트’가 펼쳐진다.

‘심포유’는 엑소의 영상 기록기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매주 월, 수, 금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사진=V오리지널 '심포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